bttimes.co.kr THE PLAZA 프라자호텔 호텔경영책략 分析 (프라자호텔 경영책략과 호텔마케팅책략分析및 프라자호텔 향후시사점) > bttimes4 | bttimes.co.kr report

THE PLAZA 프라자호텔 호텔경영책략 分析 (프라자호텔 경영책략과 호텔마케팅책략分析및 프라자호텔 향후시사점) > bttime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4

THE PLAZA 프라자호텔 호텔경영책략 分析 (프라자호텔 경영책략과 호텔마케팅책략分析및 프라자호텔 향후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2 04:10

본문




Download : THE PLAZA 프라자호텔 호텔경영전략 분석 (프라자호텔 경영전략과 호텔마케팅전략분석및 프라자호텔 향후시사점).docx





[그림 1] 서울 시내 특1급 호텔 운영 형태

이러한 시장 상황에서 로컬 호텔들이 어떻게 세계적인 거대 체인의 시장잠식에 대응해서 호텔을 경영하고 있는 지, 그리고 상대적으로 낮은 인지도에 비해서 mean(평균) 90%의 높은 객실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인지에 대한 궁금증에서 플라자 호텔을 서울 시내의 특1급 로컬 호텔의 대표적인 예로 삼아 연구처리해야할문제로 선정하게 되었다.

또한, 플라자 호텔은 2xxx년 6개월간 호텔의 운영을 중단하고 750억 원…(省略)



Download : THE PLAZA 프라자호텔 호텔경영전략 분석 (프라자호텔 경영전략과 호텔마케팅전략분석및 프라자호텔 향후시사점).docx( 65 )


THE,PLAZA,프라자호텔,호텔경영전략,프라자호텔,경영전략과,호텔마케팅전략,프라자호텔,향후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THE PLAZA 프라자호텔 호텔경영전략 분석 (프라자호텔 경영전략과 호텔마케팅전략분석및 프라자호텔 향후시사점) , THE PLAZA 프라자호텔 호텔경영전략 분석 (프라자호텔 경영전략과 호텔마케팅전략분석및 프라자호텔 향후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THE PLAZA 프라자호텔 호텔경영전략 프라자호텔 경영전략과 호텔마케팅전략 프라자호텔 향후시사점

설명
순서



다. 플라자 호텔은 서울 시청을 바로 마주하고 있으며, 2호선과 1호선 시청역에서 도보 1분 거리라는 아주 유리한 지리적 이점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 여행객들에게는 신라호텔, 롯데호텔 등 국내 대기업에서 운영하고 있는 타 특1급 호텔에 비해서 인지도가 비교적 낮은 편이다. 게다가 현재 서울시내에 위치하고 있는 특1급의 호텔 중 로컬호텔의 비율은 30%로 상당히 낮다. 이와 동시에 독립 로컬호텔로써 체인 호텔과 같이 세계적으로 단일화된 서비스 매뉴얼이나 경영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지 않다.THE PLAZA 프라자호텔 호텔경영책략 分析 (프라자호텔 경영책략과 호텔마케팅책략分析및 프라자호텔 향후시사점)




THE%20PLAZA%20프라자호텔%20호텔경영전략%20분석%20(프라자호텔%20경영전략과%20호텔마케팅전략분석및%20프라자호텔%20향후시사점)_docx_01.gif THE%20PLAZA%20프라자호텔%20호텔경영전략%20분석%20(프라자호텔%20경영전략과%20호텔마케팅전략분석및%20프라자호텔%20향후시사점)_docx_02.gif THE%20PLAZA%20프라자호텔%20호텔경영전략%20분석%20(프라자호텔%20경영전략과%20호텔마케팅전략분석및%20프라자호텔%20향후시사점)_docx_03.gif THE%20PLAZA%20프라자호텔%20호텔경영전략%20분석%20(프라자호텔%20경영전략과%20호텔마케팅전략분석및%20프라자호텔%20향후시사점)_docx_04.gif THE%20PLAZA%20프라자호텔%20호텔경영전략%20분석%20(프라자호텔%20경영전략과%20호텔마케팅전략분석및%20프라자호텔%20향후시사점)_docx_05.gif THE%20PLAZA%20프라자호텔%20호텔경영전략%20분석%20(프라자호텔%20경영전략과%20호텔마케팅전략분석및%20프라자호텔%20향후시사점)_doc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THE PLAZA 프라자호텔 호텔경영책략 分析 (프라자호텔 경영책략과 호텔마케팅책략分析및 프라자호텔 향후시사점)

THE PLAZA
목 차

PART 1. THE PLAZA 프라자호텔
1. 프라자호텔 선정배경
2. THE PLAZA 프라자호텔 기본정보
1) 위치 및 규모
2) 객실 구성
3) 비즈니스 서비스
4) 레스토랑
5) 부대시설
3. THE PLAZA 프라자호텔 history

PART 2. THE PLAZA 프라자호텔 경영strategy
1. 경영형태分析(분석)
2. marketing strategy
1) 전 세계를 공략
2) 로컬호텔의 advantage(장점) 을 살리는strategy
3) 협업을 통한strategy
3. 우수서비스 example(사례) 分析(분석)
1) Hardware적 측면
2) Software적 측면
4. 프라자호텔 경영分析(분석)
1) SWOT 分析(분석)
2) marketing strategy의 한계점

PART 3. 결론 및 시사점
PART 1. THE PLAZA 호텔

1. 프라자호텔 선정배경
THE PLAZA 호텔은 서울시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는 특1급 독립 로컬호텔이다.
전체 18,6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