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Natuur 分析 및 戰略,나뚜루,나뚜루마케팅,나뚜루마케팅戰略,Natuur마케팅,나뚜루分析.아이스크림마케팅,아이스크림시장 > bttimes4 | bttimes.co.kr report

Natuur 分析 및 戰略,나뚜루,나뚜루마케팅,나뚜루마케팅戰略,Natuur마케팅,나뚜루分析.아이스크림마케팅,아이스크림시장 > bttime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4

Natuur 分析 및 戰略,나뚜루,나뚜루마케팅,나뚜루마케팅戰略,Natuur마케팅,나뚜루分析.아이스크림마케팅,아이스크림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4 15:12

본문




Download : Natuur 분석 및 전략,나뚜루,나뚜루마케팅,나뚜루마케팅전략,Natuur마케팅,나뚜루분석.아이스크림마케팅,아이스크림시장.pptx







Download : Natuur 분석 및 전략,나뚜루,나뚜루마케팅,나뚜루마케팅전략,Natuur마케팅,나뚜루분석.아이스크림마케팅,아이스크림시장.pptx( 70 )




Natuur,전략,나뚜루,나뚜루마케팅,나뚜루마케팅전략,Natuur마케팅,나뚜루,아이스크림마케팅,아이스크림시장,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Natuur analysis 및 전략(strategy)
_SLIDE_2_
목차
I 서론
II 자사analysis
- 3C
- SWOT
III 전략(strategy)
- STP
- 4P
IV conclusion
CONTENTS
_SLIDE_3_
이코노미 아이스크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하나의 브랜드와 이름으로 다양한 맛과 크기,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는 고가격의 아이스크림 시장
서론
서론
_SLIDE_4_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은 소비자 가격은 비싸지만
디저트와 쉴 공간을 찾는 추세를 따라 성장하고 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서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이코노미 아이스크림 시장
성장기
성숙기
서론
_SLIDE_5_
analysis
자사analysis
3C - COMPANY
인지도가 2위이지만 경쟁사와 격차가 크다
_SLIDE_6_
인지도 1위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
매장 수 1위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다양한 맛과 종류
응용상품 다양
-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많은 점포 수
아이스크림 카페 첫 출시
방송매체 중심의 적극적 marketing 전략(strategy)
다양한 판촉행사
멤버십제도
analysis
경쟁자analysis
3C - COMPETITOR
만족도 1위
_SLIDE_7_
S
W
O
T
100%천연 원료
무색소 아이스크림
매출의 지속적인 성장세
낮은 접근성
아이스크림 종류 부족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의 성장
WELL-BEING TREND
끊임없는 경쟁사 등장
analysis
SWOT
SWOT
_SLIDE_8_
아이스크림 전문점 선택기준
나뚜루 선호도
나뚜루 아이스크림의 천연원료 사용 인지도
analysis
소비자analysis
3C - CONSUMER

건강
보통
_SLIDE_9_
Well-Being 시장 선점으로
매출액 증가
매출액 목표(目標)
- 2년 내 매출액 600억 달성 (년 매출 20% 끌어올리…(To be continued )







Natuur 分析 및 戰略,나뚜루,나뚜루마케팅,나뚜루마케팅戰略,Natuur마케팅,나뚜루分析.아이스크림마케팅,아이스크림시장


Natuur 分析 및 戰略,나뚜루,나뚜루마케팅,나뚜루마케팅戰略,Natuur마케팅,나뚜루分析.아이스크림마케팅,아이스크림시장
레포트/경영경제

Natuur 분석 및 전략,나뚜루,나뚜루마케팅,나뚜루마케팅전략,Natuur마케팅,나뚜루분석.아이스크림마케팅,아이스크림시장 , Natuur 분석 및 전략,나뚜루,나뚜루마케팅,나뚜루마케팅전략,Natuur마케팅,나뚜루분석.아이스크림마케팅,아이스크림시장경영경제레포트 , Natuur 전략 나뚜루 나뚜루마케팅 나뚜루마케팅전략 Natuur마케팅 나뚜루 아이스크림마케팅 아이스크림시장
설명
다.
전체 18,6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