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를 대상으로 하는 marketing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2 14:36본문
Download : 10대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전략.hwp
5) LG텔레콤의 예스
순서
Download : 10대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전략.hwp( 41 )
,경영경제,레포트
10대를 대상으로 하는 marketing 전략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5) LG텔레콤의 예스예스는 이동전화요금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가입비와 기본요금, 전화세 등을 내지 않고 실제 사용한 통화건수에 따라 통화료... , 10대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5) LG텔레콤의 예스
예스는 이동전화요금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가입비와 기본요금, 전화세 등을 내지 않고 실제 사용한 통화건수에 따라 통화료만 내도록 한 것이다. 또한 캡틴 요금제는 월 기본료 19,000에 음성통화 90분과 무선누리망 40분을 쓸 수 있는 `캡틴1`과 월 기본료 25,000원에 음성통화 120분과 무선누리망 40분이 제공되는 `캡틴2` 2가지가 있따 만 20세 미만 미성년자만 가입할 수 있으며 무료통화시간을 넘게되면 착신만 가능하고 단문메시지 월 100건, 4개 정도 멜로디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따
이처럼 이동전화업체들의 10대 시장쟁탈전은 이동전화 시장이 포화상태가 심화됨에 따라 10대의 취향에 맞는 서비스의 개발과 함께 부가서비스 제공의 형태로 나타날 것이다.
화장품업계
화장품업계에서도 10대만을 위한 주니어 화장품을 개발하여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따 대표적인 10대 겨냥 화장품은 한국 존슨앤존슨의 `클린&클리어ꡑ, 애경의 `에이solution(솔루션)ꡑ, 보령메디앙스의 `지…(투비컨티뉴드 )
예스는 이동전화요금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가입비와 기본요금, 전화세 등을 내지 않고 실제 사용한 통화건수에 따라 통화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