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marketing ] 딤채를 중심으로한 소비자 행동론 > bttimes4 | bttimes.co.kr report

[marketing ] 딤채를 중심으로한 소비자 행동론 > bttime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4

[marketing ] 딤채를 중심으로한 소비자 행동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9 19:21

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론(딤채).ppt




김치냉장고 `딤채`의 소비자행동론을 의사결정과정, 정보처리과정, 개인적요인/environment(환경) 적요인의 영향에따른 分析.


2. 정보처리과정
김치냉장고 `딤채`의 소비자행동론을 의사결정과정, 정보처리과정, 개인적요인/환경적요인의 영향에따른 분석.


-기억

1. 의사결정과정
-문제의 인식

-태도
판매원의 전culture – 제품에 대한 전문지식전달
2. 정보탐색

오프라인 매장 활성화 – 비스트로디

주 target 소비자들에게 생활에 있어서 꼭 필요한 중요한 가전제품임을 강조.
주 target 층인 20~30대의 needs에 맞춘 감각적이고 기능적인 제품광고
소비자의 정보탐색의 범위는 외적/내적으로 분류된다된다.
인터넷(Internet) 동호회 개설 – 사용정보전달


검색광고의 강화 (오버추어)

-구매

설명

-노출
-이해
-구매 후 행동

소비자행동론(딤채)-7362_01_.gif 소비자행동론(딤채)-7362_02_.gif 소비자행동론(딤채)-7362_03_.gif 소비자행동론(딤채)-7362_04_.gif 소비자행동론(딤채)-7362_05_.gif


[marketing ] 딤채를 중심으로한 소비자 행동론

Download : 소비자행동론(딤채).ppt( 30 )



고 관여, 고가격인 이 제품은 구매하는 소비자는 기존 주변인들이 사용했던 후기, 광고, 인터넷(Internet) 등의 외적 탐색을 주로 하여 정보를 인지

(세련된 디자인, 다기능제품광고)

-주의
single족이 즐비하고, 신혼부부들이 혼수를 장만하는데 있어서 김치냉장고의 necessity need을 느끼지 못함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환경적요인의 影響(영향)

3. 개인적요인의 影響(영향)
(김치냉장고가 꼭 김치만 보관하라는 법은 없다는 것을 강조하는 광고 등)
-구매 전 대안평가

딤채를 활용한 김치로 샘플 홍보
순서
1. 문제의 인식

김치냉장고, 딤채, 소비자행동론, 발효과학, target
-정보탐색
다.
전체 18,6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