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E-marketing에서의 intangible ROI 측정(measurement) > bttimes4 | bttimes.co.kr report

E-marketing에서의 intangible ROI 측정(measurement) > bttime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4

E-marketing에서의 intangible ROI 측정(measuremen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2 10:19

본문




Download : E-marketing 에서의 intangible ROI 측정.doc




그러나, 아직 ROI 측정(測定) 에 대한 뚜렷한 제안이나 그 방법이 제시되지 않고 있어 웹 marketing 에 있어서 그 effect 측정(測定) 에 곤란함을 느끼고 있다 대부분의 웹 marketing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이야기 하기를 웹 상의 marketing 노력의 effect를 측정(測定) 하는데 있어 그 effect가 눈에 보이는 수량적인 쪽보다는 눈에 보이지 않는 marketing effect가 더 많기 때문에 그 측정(測定) 에 있어 어려움을…(생략(省略))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FileSize : 231K , E-marketing에서의 intangible ROI 측정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웹마케팅 인터넷
E-marketing%20에서의%20intangible%20ROI%20측정_doc_01.gif E-marketing%20에서의%20intangible%20ROI%20측정_doc_02.gif E-marketing%20에서의%20intangible%20ROI%20측정_doc_03.gif E-marketing%20에서의%20intangible%20ROI%20측정_doc_04.gif E-marketing%20에서의%20intangible%20ROI%20측정_doc_05.gif E-marketing%20에서의%20intangible%20ROI%20측정_doc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E-marketing에서의 intangible ROI 측정(measurement)
Ⅰ. 서론, Ⅱ. 본론, Ⅲ. 結論(결론), 파일크기 : 231K

다.마케팅,웹마케팅,인터넷,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E-marketing 에서의 intangible ROI 측정.doc( 59 )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E-marketing 에 있어서 ROI 측정(測定) 은 투자를 한 기업이나 관련된 Stakeholder 들에게는 매우 민감한 문제이다.
전체 18,6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