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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26 18:2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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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두업체들의 시장 지배력확대로 인해 생존경쟁 더욱 치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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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미디어를 활용한 홍보plan”
▶ New Media ; 새로운 전달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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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미디어란
1970년대부터의 기술개발에 따라 새롭게 진출한
여러 가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매체를 말한다.
주로 일레트로닉(전자기술)에 의존하며, 음성문자의 다중방송 위성으로부터
직접방송, 대화형 방송매체, 뷰데이터 등 다양한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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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미디어의 종류
미디어-폴
어플리케이션(app)
UCC
QR-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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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정보의 구조”-경쟁구조의 change(변화)와, 경쟁 strategy change(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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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화장품시장 現況2xxx년 기준 7조9천억원 이었으며 이중 1850억원은 온-라인시장 규모라고 한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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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화장품 시장의 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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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화장품시장
화장품이 필수 소비재로 인식되면서 경기와 무관하게 지속적인 고성장세.
국내 화장품시장은 최근 3년 mean or average(평균) 10%대의 성장세를 보이며 2099년 시장규모는 7조 4,000억원에 이름.
프리미엄 화장품과 중저가 화장품시장이 동반 성장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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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샵 화장품시장
화장품시장 경쟁과열/포화
화장품시장은 우선 유통 및 판매망이 확보만 가능하다면 다른제조업에 비해 비교적 마진율이 크고 안정적인 고부가가치 산업.
초기에 큰투자없이도 판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화장품시장에 대한 관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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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o cool for school
신규 브랜드로 아직 안정적인 시장 안착이 이루어지지 않았다. 사람들이 화장품을 살 때 하나를 구입하더라도 좋은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 때문에 명품화장품과 기능성 화장품의 매출이 성장한 것으로 볼 수 있다 멀티샵들의 성장률은 감소했지만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은 성장률이 증가한 것은 어려운 경제 속에서 화장품을 조금이라도 싸게 사려고하는 경향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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