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레포트(report) ] ▶▶스포츠marketing (김연아)analysis(분석) ▶▶ > bttimes4 | bttimes.co.kr report

[레포트(report) ] ▶▶스포츠marketing (김연아)analysis(분석) ▶▶ > bttime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4

[레포트(report) ] ▶▶스포츠marketing (김연아)analysis(분석)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3 10:08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김연아)분석.hwp




대한민국 최초의 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메달리스트, 세계 선수권 메달리스트이기도 하다.





▶▶스포츠마케팅(김연아)분석-2748_01_.gif ▶▶스포츠마케팅(김연아)분석-2748_02_.gif ▶▶스포츠마케팅(김연아)분석-2748_03_.gif ▶▶스포츠마케팅(김연아)분석-2748_04_.gif ▶▶스포츠마케팅(김연아)분석-2748_05_.gif
김연아(金姸兒[3], 1990년 9월 5일 ~ )는 대한민국의 피겨 스케이팅 선수이다. 2010년 밴쿠버 동계 올림픽에서는 쇼트 프로그램 78.50점, 프리 스케이팅 150.06점, 총점 228.56점으로 세계 최고 기록을 경신하였다. 1. 남성적 관점 :

♦스포츠 마케팅(김연아)♦



2010년 동계 올림픽 여자 싱글 챔피언, 2009년 세계 선수권 챔피언이다. 또한, 2009년 4대륙 피겨 스케이팅 선수권 대회 우승, ISU 그랑프리 파이널 3회 우승을 비롯해, 참가한 모든 국제 대회에서 입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레포트(report) ] ▶▶스포츠marketing (김연아)analysis(분석) ▶▶

레포트 > 기타
▶▶스포츠마케팅(김연아)분석▶▶ [참고자료] 위키백과,인터넷뉴스,지식IN [자료범위] 전체 [이용대상] 전체


스포츠,스포츠마케팅,김연아,김연아마케팅,마케팅,


♦김연아 intro ♦

Download : ▶▶스포츠마케팅(김연아)분석.hwp( 56 )



▶▶스포츠marketing (김연아)analysis(분석) ▶▶ [참고reference(자료)]
위키백과,누리망 뉴스,지식IN [reference(자료)범위] 전체 [이용대상] 전체

2. 심리학적관점 :
4. 미학적 관점 :
♦스포츠 마케팅(김연아) 효율♦
설명

♦ 김연아의 광고 사례(instance) ♦
다.
순서
3. 민족적관점 :

♦신드롬 원인♦

2009년 세계 선수권에서 총점 207.71을 기록해 여자 싱글 최초로 200점을 돌파하였다.
전체 18,6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