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직원의 감정노동을 위한 예방 progr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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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22 1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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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직원의 감정노동을 위한 예방 program
순서
백화점 직원의 감정노동을 위한 예방 프로그램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백화점 직원의 감정노동을 위한 예방 프로그램(program])
과 목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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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교 수 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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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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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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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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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백화점 직원의 감정노동을 위한 예방 프로그램(program])
Ⅰ. 프로그램(program]) 명
Ⅱ. 사업의 당위성
theory 적 배경
Ⅲ. 목적
Ⅳ. 目標(목표)
Ⅴ. 프로그램(program]) 의 대상
1. 대상선정 배경 - 경민
2. 지역선정 배경 - 경민
3. 대상자 욕구조사 설문지 통계
Ⅵ. 프로그램(program]) 개요
1. 프로그램(program]) 대상
2. 프로그램(program]) 실시기간
3. 프로그램(program]) 실시장소
4. 프로그램(program]) 수행인력
Ⅶ. 프로그램(program]) 내용
Ⅷ. 세부프로그램(program]) 내용
Ⅸ. 기대效果(효과)
Ⅹ. 평가방법
직무 만족도 alteration(변화) 측정(測定) 지
○ 백화점 직원의 감정노동을 위한 예방 프로그램(program])
Ⅰ. 프로그램(program]) 명
진실의 웃음아 퍼져라
감정노동은 자신의 감정을 숨기고 통제하는 것으로 화가 나고 불쾌한 일이 있더라도, 거짓웃음을 지어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SBS 의‘진실게임’이라는 방송 프로그램(program]) 처럼 우리도 이 프로그램(program]) 을 통해 감정노동자들이 자신의 진실된 웃음을 찾길 바라는 의미에서 방송프로그램(program]) 의 마지막에 진짜를 찾을 때 외치는‘진실의 종아 울려라’를 모방하여‘진실의 웃음아 퍼져라’로 정하게 되었다.
Ⅱ. 사업의 당위성
오늘날 서비스 기업은 고객과의 직·간접적인 접촉을 통해 고객들에게 무형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허지훈, 2000). 이때 종업원은 기업을 대표하여 고객들과 상호작용하며,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과정에서 종업원의 역할에 따라 전체적인 서비스의 품질에 대한 평가가 이루어 진다. 따라서 기업의 성과를 결정하…(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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