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광고론 광고기획서,커피믹스 시장규모,동서식품의 시장점유율,맥심 브랜드,맥심 광고전략(strategy)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bttimes4 | bttimes.co.kr report

광고론 광고기획서,커피믹스 시장규모,동서식품의 시장점유율,맥심 브랜드,맥심 광고전략(strategy)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bttimes4

본문 바로가기

bttime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론 광고기획서,커피믹스 시장규모,동서식품의 시장점유율,맥심 브랜드,맥심 광고전략(strategy)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2 17:53

본문




Download : 광고론 광고기획서,커피믹스 시장규모,동서식품의 시장점유율,맥심 브랜드,맥심 광고전략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레포트/경영경제
광고론 광고기획서,커피믹스 시장규모,동서식품의 시장점유율,맥심 브랜드,맥심 광고전략(strategy)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설명

광고론,광고기획서,커피믹스,시장규모,동서식품의,시장점유율,맥심,브랜드,맥심,광고전략,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광고론 광고기획서,커피믹스 시장규모,동서식품의 시장점유율,맥심 브랜드,맥심 광고전략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광고론 광고기획서,커피믹스 시장규모,동서식품의 시장점유율,맥심 브랜드,맥심 광고전략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론 광고기획서 커피믹스 시장규모 동서식품의 시장점유율 맥심 브랜드 맥심 광고전략 분석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순서


광고론 광고기획서,커피믹스 시장규모,동서식품의 시장점유율,맥심 브랜드,맥심 광고전략(strategy)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Download : 광고론 광고기획서,커피믹스 시장규모,동서식품의 시장점유율,맥심 브랜드,맥심 광고전략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41 )


`광고론 광고기획서`

광고 기획

-差別화된 브랜드 이미지 확립 및
시advantage유율 압도적 1위 유지방법 모색-

[목차]
1. 시장analysis(분석)
1-1 커피믹스 시장규모
1-2 커피믹스 관련 제조업체
1-3 동서식품의 시advantage유율

2. 자사analysis(분석)
2-1 맥심 브랜드 intro
2-2 맥심 광고戰略 analysis(분석)
2-3 맥심 environment analysis(분석)

3. 경쟁사 analysis(분석)
3-1 남양유업
3-2 네슬레
3-3 롯데 칠성

4. 광고 컨셉도출
4-1 도출 배경
4-2 STP analysis(분석)
4-3 광고 컨셉
4-4 스토리보드

5. 기대efficacy
1. 시장analysis(분석)

1.1 커피믹스 시장규모

주요 선진국은 원두커피가 전체 시장의 60~80%를 차지하고 있으나, 우리나라의 경우는 인스턴스 커피가 전체 시장의 90%이상을 차지하고 있다아

▼`연도별 커피믹스 시장규모`
`출처 : AC닐슨`
2011년 기준 전체 커피시장 1조 8000억 중 커피믹스 시장은 약 60%를 상회하...

`광고론 광고기획서`

광고 기획

-差別화된 브랜드 이미지 확립 및
시advantage유율 압도적 1위 유지방법 모색-

[목차]
1. 시장analysis(분석)
1-1 커피믹스 시장규모
1-2 커피믹스 관련 제조업체
1-3 동서식품의 시advantage유율

2. 자사analysis(분석)
2-1 맥심 브랜드 intro
2-2 맥심 광고戰略 analysis(분석)
2-3 맥심 environment analysis(분석)

3. 경쟁사 analysis(분석)
3-1 남양유업
3-2 네슬레
3-3 롯데 칠성

4. 광고 컨셉도출
4-1 도출 배경
4-2 STP analysis(분석)
4-3 광고 컨셉
4-4 스토리보드

5. 기대efficacy
1. 시장analysis(분석)

1.1 커피믹스 시장규모

주요 선진국은 원두커피가 전체 시장의 60~80%를 차지하고 있으나, 우리나라의 경우는 인스턴스 커피가 전체 시장의 90%이상을 차지하고 있다아

▼`연도별 커피믹스 시장규모`
`출처 : AC닐슨`
2xxx년 기준 전체 커피시장 1조 8000억 중 커피믹스 시장은 약 60%를 상회하는 1조 1150억원이다. 이에 따라 동서식품이 ‘맥스웰하우스’를 …(skip)
광고론%20광고기획서,커피믹스%20시장규모,동서식품의%20시장점유율,맥심%20브랜드,맥심%20광고전략%20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gif 광고론%20광고기획서,커피믹스%20시장규모,동서식품의%20시장점유율,맥심%20브랜드,맥심%20광고전략%20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gif 광고론%20광고기획서,커피믹스%20시장규모,동서식품의%20시장점유율,맥심%20브랜드,맥심%20광고전략%20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gif 광고론%20광고기획서,커피믹스%20시장규모,동서식품의%20시장점유율,맥심%20브랜드,맥심%20광고전략%20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gif 광고론%20광고기획서,커피믹스%20시장규모,동서식품의%20시장점유율,맥심%20브랜드,맥심%20광고전략%20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gif 광고론%20광고기획서,커피믹스%20시장규모,동서식품의%20시장점유율,맥심%20브랜드,맥심%20광고전략%20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gif

다. 현재 커피믹스 시장은 해마다 증가하는 추세이나 3년째 성장이 둔화된 포화상태를 보이고 있다아

1.2 관련 제조업체
커피를 제조, 판매하는 회사는 2xxx년 기준 대기업, 중소기업 포함하여 전국에 약 470개가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반면 커피믹스 제조.유통회사는 전국적으로 10여개에 불과한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아 따라서 기존 커피믹스 경쟁자들 사이의 경쟁이 치열하다.

1.3 동서식품
현재 커피믹스 시장은 동서식품이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동서식품은 1968년 5월 23일 첫 출범을 한 이후 커피를 비롯한 각종 차, 시리얼, 벌꿀 등 다양한 제품들을 생산 판매해 오고 있다아
국내 최초 인스턴트 커피는 1970년 동서식품의 ‘맥스웰하우스’로 당시 국내 커피의 대부분은 밀수품이나 미군부대에서 흘러나온 것들이었고, 정상적인 커피 공급량은 5%에 불과해 외화 유출의 주범으로 지목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