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컴퓨터와 수학의 관계 > bttimes4 | bttimes.co.kr report

컴퓨터와 수학의 관계 > bttimes4

본문 바로가기

bttime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컴퓨터와 수학의 관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1 18:28

본문




Download : 컴퓨터와 수학의 관계.hwp




이렇게 쌓인 수학실력으…(drop)




컴퓨터와 수학의 관계

Download : 컴퓨터와 수학의 관계.hwp( 30 )


다.200 , 컴퓨터와 수학의 관계인문사회레포트 ,

순서

200


,인문사회,레포트
컴퓨터와%20수학의%20관계_hwp_01.gif 컴퓨터와%20수학의%20관계_hwp_02.gif 컴퓨터와%20수학의%20관계_hwp_03.gif

목차없음

컴퓨터가 가지는 다양한 기능은 추상적인 수학 내용을 시각화하여 이해를 쉽게 할 뿐 아니라 형식적인 증명이나 槪念 학습의 전단계에서 그래픽이나 애니메이션, 시뮬레이션을 통한 직관적 탐구 활동은 수학의 역동적이고 발생적인 측면을 부각시킬 수 있다

이런 컴퓨터 수학교육의 대표적 학습program으로는 LOGO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어떤건지 잘 이해되지 않아 로고만을 이용한 수학교육의 방안(方案)은 언급하지 않겠다.


본 자료는 컴퓨터와 수학의 관계에 대해 요점한 리포트입니다.
예를 들어 요즘 Internet에서 많이 사용하는 아바타같은 캐릭터 인형에 수학공부를 시키는 것이다.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본 자료는 컴퓨터와 수학의 관계에 대해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내가 생각하기엔 로고란 program이 점과 변환등을 이용하여 수학의 많은 측면들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보였는데, 단순히 고로만으로 어떤 결과물을 얻기 보다 이 program을 게임과 연결시키면 학생들에게 동기부여와 흥미 유발을 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게 사용 되지 않을까 싶다. 수학공부를 시키는 program은 로고등을 활용한다던지 아님 槪念+ 생각할 수 있는 문제들로 구성된 아이템이 들어있는 program을 만들던지 더 많은 연구가 있어야겠지만 기본적인 아이디어는 아바타에게 수학공부를 시키는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