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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31 1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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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국제광고와 文化
_SLIDE_2_
International Advertising
국제광고란 무엇인가
5W원칙과 국제광고
└ 에비앙 광고
국제광고의 두 가지 戰略
└ 표준화 戰略
└ 현지화 戰略
정리(arrangement)
_SLIDE_3_
International Advertising
국제광고란
_SLIDE_4_
국제광고란 무엇인가
International Advertising
수출과 수입을 포함한
국제 마케팅의 일환
어떤 나라에서 만든 제품이나
서비스를 다른 나라에 판매하려고
타국에서 하는 광고
_SLIDE_5_
International Advertising
5W원칙과 국제광고
_SLIDE_6_
International Advertising
5W원칙과 국제광고
Who 광고주가 누구인가
What 광고의 core사항
Whom 광고의 대상
Which
What Effect
광고의 목적과 효능
현지에서
사용되는 가장
효능적인 매체는
어떤 라이프 스타일
언어적 관습은
文化는 어떠한가
_SLIDE_7_
International Advertising
5W원칙과 국제광고 ; 에비앙
5W가 결여된 광고
새로운 에비앙 광고
결국,
5W 원칙이 적용되지 않으면 `광고`가 아닌 `볼거리`로 전락
_SLIDE_8_
International Advertising
국제광고의 戰略
_SLIDE_9_
International Advertising
국제광고의 戰略 - 그 두 가지 방향
표준화 할 것인가
현지화 할 것인가
Standardization
Specialization
주장 : 전세계의 소비자들은 같은 욕구와 동기를 갖고 있기에 같은 제품과 광고로 만족이 가능
주장 : 각 국 소비자들이 서로 다른 욕구와 동기를 가지고 있으며, 각 나라의 文化도 다르므로 설득력을 높이기 위해 국가에 따라 다른 광고를 제작
출처 : 배무언…(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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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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