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資料] 서비스의 기본자세와 요구수준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8 04:18
본문
Download : [우수자료] 서비스의 기본자세와 요구수준 분석.hwp
이 기본기 중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 고객을 영접할 때나 배웅할 때 혹은 서빙을 할 시 필요한 용어라 할 수 있다
이 용어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용어를 우리는 『서비스 기본 10대 용어』라는 표현을 하며 이는 서버가 고객을 맞이할 때 항시 사용해야 하는 용어이기도 하다.
◇감사합니다.
◇죄송합니다.
Download : [우수자료] 서비스의 기본자세와 요구수준 분석.hwp( 14 )
순서
접객서비스에대하여
[우수資料] 서비스의 기본자세와 요구수준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우수자료] 접객 서비스의 기본자세와 요구수준 분석접객서비스에대하여 , [우수자료] 서비스의 기본자세와 요구수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우수資料] 접객 서비스의 기본자세와 요구수준 분석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우수자료]%20서비스의%20기본자세와%20요구수준%20분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8C%5D%20%EC%84%9C%EB%B9%84%EC%8A%A4%EC%9D%98%20%EA%B8%B0%EB%B3%B8%EC%9E%90%EC%84%B8%EC%99%80%20%EC%9A%94%EA%B5%AC%EC%88%98%EC%A4%80%20%EB%B6%84%EC%84%9D_hwp_01.gif)
![[우수자료]%20서비스의%20기본자세와%20요구수준%20분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8C%5D%20%EC%84%9C%EB%B9%84%EC%8A%A4%EC%9D%98%20%EA%B8%B0%EB%B3%B8%EC%9E%90%EC%84%B8%EC%99%80%20%EC%9A%94%EA%B5%AC%EC%88%98%EC%A4%80%20%EB%B6%84%EC%84%9D_hwp_02.gif)
![[우수자료]%20서비스의%20기본자세와%20요구수준%20분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8C%5D%20%EC%84%9C%EB%B9%84%EC%8A%A4%EC%9D%98%20%EA%B8%B0%EB%B3%B8%EC%9E%90%EC%84%B8%EC%99%80%20%EC%9A%94%EA%B5%AC%EC%88%98%EC%A4%80%20%EB%B6%84%EC%84%9D_hwp_03.gif)
![[우수자료]%20서비스의%20기본자세와%20요구수준%20분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8C%5D%20%EC%84%9C%EB%B9%84%EC%8A%A4%EC%9D%98%20%EA%B8%B0%EB%B3%B8%EC%9E%90%EC%84%B8%EC%99%80%20%EC%9A%94%EA%B5%AC%EC%88%98%EC%A4%80%20%EB%B6%84%EC%84%9D_hwp_04.gif)
![[우수자료]%20서비스의%20기본자세와%20요구수준%20분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8C%5D%20%EC%84%9C%EB%B9%84%EC%8A%A4%EC%9D%98%20%EA%B8%B0%EB%B3%B8%EC%9E%90%EC%84%B8%EC%99%80%20%EC%9A%94%EA%B5%AC%EC%88%98%EC%A4%80%20%EB%B6%84%EC%84%9D_hwp_05.gif)
![[우수자료]%20서비스의%20기본자세와%20요구수준%20분석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8C%5D%20%EC%84%9C%EB%B9%84%EC%8A%A4%EC%9D%98%20%EA%B8%B0%EB%B3%B8%EC%9E%90%EC%84%B8%EC%99%80%20%EC%9A%94%EA%B5%AC%EC%88%98%EC%A4%80%20%EB%B6%84%EC%84%9D_hwp_06.gif)
□ 미소 (표정,언어,행동)
□ 정형화된서비스
□ 고객을 향한 배려
□ 고객을 위한 자기희생
등으로 표현할 수 있겠다. 다시 말해 서비스의 기본은 미소라 할 수 있고 이 미소는 표definition 미소, 언어의 미소, 행동의 미소에서부터 처음 되고 최고 서비스 역시 미소라 할 수 있다
제아무리 미인이라 할지라도 훌륭한 화장을 하고 좋은 유니폼을 입고 서빙을 할지라도 미소가 없는 서비스는 고객을 불편하게 할 뿐이지 결코 마음을 편하게 할 수는 없다.
2) 서비스의 기본 10대용어
서비스의 definition 를 내리면서 서비스의 기본은 미소와 함께 정형화된 서비스를 서술한 바 있다
정형화된 서비스는 곧 서비스기법의 매뉴얼화된 기본기를 말한다. 물론 기본 10대용어 이외에도 사용하는 용어는 수없이 많다.
◇이쪽으로 오십시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안녕히 가십시오.
3.서비스인의 기본 자세
1) 고객을 감동시키는 서비스는 자기 희생에서 나온다
우리 업소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편안하게 그리고 기쁜 마음으로 식사를 하게 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y
2. 서비스의 기본
1) 서비스의 기본은 미소에서부터 처음 된다
여기서 말하는 미소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밝은 표정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서비스 기본 10대 용어
◇어세오세요. 몇분이십까?
◇예. 잘알겠습니다.
◇실례합니다. 왜냐하면 고객은 …(투비컨티뉴드 )
다.
이러한 표definition 미소는 물론이고 부드럽고 정감이 흐르는 언어의 미소, 예의바르고 고객을 배려하는 행동의 미소를 통틀어 지적하는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