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연구 PPT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0 04:51본문
1. 기/업/소/개
_SLIDE_6_
3) CI analysis
8초
무한대
팔색조,
팔방미인
1. 기/업/소/개
_SLIDE_7_
4) 브랜드컨셉
`SPA(패스트패션)와 컨셉스토어의 결합’
&
‘패션과 예술이 만나는 크리에이티브한 공간
SPA브랜드
Specially of Private Label Apparel
패션회사가 기획-제조-유통을 일괄적으로 관리하는…(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연구 PPT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 전략대안연구 레포트.pptx( 48 )
[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연구 PPT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 전략대안연구 보고서
다.
레포트/경영경제
![[%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연구%20PPT%20]%20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20전략대안연구%20레포트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20PPT%20%5D%208Seconds%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8C%80%EC%95%88%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pptx_01.gif)
![[%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연구%20PPT%20]%20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20전략대안연구%20레포트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20PPT%20%5D%208Seconds%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8C%80%EC%95%88%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pptx_02.gif)
![[%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연구%20PPT%20]%20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20전략대안연구%20레포트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20PPT%20%5D%208Seconds%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8C%80%EC%95%88%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pptx_03.gif)
![[%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연구%20PPT%20]%20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20전략대안연구%20레포트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20PPT%20%5D%208Seconds%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8C%80%EC%95%88%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pptx_04.gif)
![[%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연구%20PPT%20]%20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20전략대안연구%20레포트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20PPT%20%5D%208Seconds%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8C%80%EC%95%88%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pptx_05.gif)
![[%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연구%20PPT%20]%20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20전략대안연구%20레포트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20PPT%20%5D%208Seconds%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8C%80%EC%95%88%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pptx_06.gif)
설명
에잇세컨즈,마케팅전략,PPT,Seconds,에잇세컨즈,마케팅,SWOT,STP,P전략,과,에잇세컨즈,브랜드과,에잇세컨즈,향후,마케팅,전략대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연구 PPT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 전략대안연구 레포트 , [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연구 PPT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 전략대안연구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PPT 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 STP P전략 과 에잇세컨즈 브랜드과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 전략대안 레포트
[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연구 PPT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 전략대안연구 보고서
_SLIDE_1_
에잇세컨즈 marketing 전술 instance(사례) analysis
_SLIDE_2_
목/차
01 에잇세컨즈 브랜드개요 및 現況
1) 기업사명
2) 기업목표(目標)
3) CI analysis
4) 브랜드컨셉
02 에잇세컨즈 marketing environment(환경) analysis
1. 미시environment(환경) analysis (3Canalysis)
1) 자사analysis
2) 고객analysis
3) 경쟁자analysis
4) marketing 중간상
2. 거시environment(환경) analysis
1) SPA 시장동향
2) 경제적 environment(환경) analysis
3) 인구통계학적 environment(환경)
3. 에잇세컨즈 SWOT analysis
1) SO전술
2) ST전술
3) WO전술
4) WT전술
03 에잇세컨즈 marketing 전술 및 실행現況
1. 에잇세컨즈 STP 전술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에잇세컨즈 marketing 4P전술
1) Price(가격)
2) Product(제품)
3) Place(유통)
4) Promotion
04 에잇세컨즈 marketing 전술대안
1. problem(문제점)
2. 대안 제시
`참고 문헌`
_SLIDE_3_
1.에잇세컨즈 브랜드개요 및 現況
_SLIDE_4_
1) 기업사명
“패션은 소수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Fast fashion
1. 기/업/소/개
_SLIDE_5_
2) 기업목표(目標)
變化(변화)를 꿈꾸는 8Seconds
8SECONDS는 이런 생각에서 출발합니다.
지금 한국의 20~30대 Young Generation
8SECONDS는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