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의유통과정,이니스프리,아리따움,화장품 산업의 변천,이니스프리,스킨푸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7 02:11본문
Download : 화장품의유통과정,이니스프리,아리따움,화장품 산업의 변천,이니스프리,스킨푸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화장품의유통과정,이니스프리,아리따움,화장품 산업의 변천,이니스프리,스킨푸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0 )
화장품의유통과정,이니스프리,아리따움,화장품 산업의 변천,이니스프리,스킨푸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화장품의유통과정,이니스프리,아리따움,화장품 산업의 변천,이니스프리,스킨푸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화장품의유통과정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화장품 산업 변천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화장품의유통과정,이니스프리,아리따움,화장품 산업의 변천,이니스프리,스킨푸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swot,stp,4p
화장품의유통과정,이니스프리,아리따움,화장품,산업,변천,이니스프리,스킨푸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화장품의유통과정,이니스프리,아리따움,화장품 산업의 변천,이니스프리,스킨푸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swot,stp,4p
_SLIDE_1_
화장품의 유통과정
_SLIDE_2_
Contents
Ⅰ. 화장품 산업
Ⅱ. 화장품 채널별 유통과정
Ⅲ. 수입화장품의 유통
Ⅳ. 화장품 선택에서의 가치와 유통alteration(변화)
1.1 화장품 산업의 변천
1.2 화장품 산업의 characteristic(특성)
2.1 방문판매
2.2 시중판매
2.3 기타판매 방식
Ⅴ. 참고자료(資料)
3.1 수입화장품의 유통과정
3.2 수입화장품 유통의 drawback(걸점)
2
_SLIDE_3_
`
Ⅰ. 화장품 산업
1.1 화장품 산업의 변천
초기 -
방문판매중심
19701980년대 -
시판으로 시장 규모 확대
1990년대 -
본격적인 성장
2000년대 -
수출시장까지 영역 확산
아직도 성장중인 산업
3
아직도 성장중인 산업
_SLIDE_4_
다품종
소량생산
주요 산업체가
다양한 브랜드
다양한 유통채널
보유
Ⅰ. 화장품 산업
1.2 화장품 산업의 characteristic(특성)
과점 산업
4
_S...
_SLIDE_1_
화장품의 유통과정
_SLIDE_2_
Contents
Ⅰ. 화장품 산업
Ⅱ. 화장품 채널별 유통과정
Ⅲ. 수입화장품의 유통
Ⅳ. 화장품 선택에서의 가치와 유통alteration(변화)
1.1 화장품 산업의 변천
1.2 화장품 산업의 characteristic(특성)
2.1 방문판매
2.2 시중판매
2.3 기타판매 방식
Ⅴ. 참고자료(資料)
3.1 수입화장품의 유통과정
3.2 수입화장품 유통의 drawback(걸점)
2
_SLIDE_3_
`
Ⅰ. 화장품 산업
1.1 화장품 산업의 변천
초기 -
방문판매중심
197xxx80년대 -
시판으로 시장 규모 확대
1990년대 -
본격적인 성장
2000년대 -
수출시장까지 영역 확산
아직도 성장중인 산업
3
아직도 성장중인 산업
_SLIDE_4_
다품종
소량생산
주요 산업체가
다양한 브랜드
다양한 유통채널
보유
Ⅰ. 화장품 산업
1.2 화장품 산업의 characteristic(특성)
과점 산업
4
_SLIDE_5_
구 방문판매
Ⅱ. 화장품 채널별 유통과정
2.1 방문판매
신 방문판매
소비자
대리점
판매자
제조회사
5
_SLIDE_6_
Ⅱ. 화장품 채널별 유통과정
2.1 방문판매
유통과정 : 제조회사 → 판매자 → 소비자
일종의 세일즈 concept(개념) - 물건을 직접 들고 찾아가서 보여줌
잠시 쇠퇴기에 있었지만 브랜드 고급화를 통해 다시 활기를 띔
(아모레퍼시픽이 구방판 시장의 70% 점유)
전체 시장의 ¼ 규모
구 방문판매
유통과정 : 제조회사 → 대리점 → 상위판매자
→ 하위판매자 → 소비자
방문판매 방식의 유통에, 다단계의 직급이라는 판매 동기부여를 접목
1980년대 말 코리아나가 처음으로 도입
전체 시장의 7% 차지
신 방문판매
6
_SLIDE_7_
Ⅱ. 화장품 채널별 유통과정
2.2 시중판매
전문점
소비자
대형마트
드럭스토어
슈퍼
브랜드샵
백화점
…(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