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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30 1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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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목 차
들어가며
본론
나오며
- 문제점(問題點) 및 제언
2.1. ㈜넥슨 기업 intro
2.2. 경쟁자 비교
2.3. 사원 평가 방법
2.3.1. 개발부
2.3.2. 비개발부
2.4. 평가의 활용
2. 본론
1. 들어가며
들어가며




21C 신흥한 게임 제작 산업


게임 제작 산업의 주요 자원


아이디어
창의성
기술력

인재의 발굴과 육성에 많은 투자


신흥 게임 기업 중 유망주인

을 선택해 分析(분석)

㈜넥슨
2. 본론
2.1. ㈜넥슨 기업 intro
2.2. 경쟁자 비교
㈜넥슨 연혁


1995.12 바람의 나라 세계 최초 Internet 그래픽 게임
`바람의 나라` 발표
1996.06 바람의 나라 영문판 `바람의 나라` (Nexus)
...

목 차
들어가며
본론
나오며
- 문제점(問題點) 및 제언
2.1. ㈜넥슨 기업 intro
2.2. 경쟁자 비교
2.3. 사원 평가 방법
2.3.1. 개발부
2.3.2. 비개발부
2.4. 평가의 활용
2. 본론
1. 들어가며
들어가며




21C 신흥한 게임 제작 산업


게임 제작 산업의 주요 자원


아이디어
창의성
기술력

인재의 발굴과 육성에 많은 투자


신흥 게임 기업 중 유망주인

을 선택해 分析(분석)

㈜넥슨
2. 본론
2.1. ㈜넥슨 기업 intro
2.2. 경쟁자 비교
㈜넥슨 연혁


1995.12 바람의 나라 세계 최초 Internet 그래픽 게임
`바람의 나라` 발표
1996.06 바람의 나라 영문판 `바람의 나라` (Nexus)
미국에서 상용화
1997.01 넥슨 산학연 공동기술 개발사업
`온 라인 시뮬레이션 게임시스템` 개발착수
2000.10 넥슨 싱가폴에 ㈜넥슨 아시아 설립
(합작법인)
2002.12 넥슨 대한민국게임대전
(KAMEX) 2002 참가
2003.08 넥슨 서울게임쇼 2003 단독 부스로 참가
2006.11 넥슨본격 개발 스튜디오 체제 확립
2007.04 메이플스토리유럽 공개 테스트 실시
㈜넥슨 CI



㈜넥슨의 CI는 또 다른 세계로 가는 “문”을 상징

세 가지의 다른 차원들이 결합된 복합적인 공간을 상징
Corporation
Identity



㈜넥슨 Vision
ㆍ도전
ㆍ팀워크
경쟁자 비교
㈜CJInternet
(넷마블)
NHN㈜
(한게임)
㈜넥슨
VS.
2. 본론
2.3. 사원 평가 방법
2.…(To be continued )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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