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복지학] 사회 복지학 아동복지단체 실습 종결평가서 / 목 차 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9 14:28본문
Download : [사회복지학] 사회복지학 아동복지단체 실습 종결평가서.hwp
역할은 초기에는 다소 수동적인 입장으로 적극적인 역할 수행을 하지 못했지만 중반 이후부터는 자체호로그램도 실시하는 등 적극적인 자세로 역할을 수행하였다. 3) 사회복지사 선생님과 생활지도사 선생님의 아이들에 대한 태도와 기술을 배우고 익힌다.
[사회 복지학] 사회 복지학 아동복지단체 실습 종결평가서 / 목 차 1.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목 차 - 1. 실습 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2. 실습 목표에 대...
순서
Download : [사회복지학] 사회복지학 아동복지단체 실습 종결평가서.hwp( 58 )
사회 복지학 사회 복지학 아동복지단체 실습 종결평가서 / 목 차 1.
- 목 차 - 1. 실습 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2. 실습 목표(goal)에 대...
- 목 차 - . 실습 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 실습 목표(目標)에 대한 평가 . service 실천 과정에 대한 평가 . 실습생의 자원활용에 대한 평가 (인적, 물적 자원) . 실습에 임하는 자세에 대한 평가 . 전문적 태도에 대한 평가 . 실습 supervision 활용 및 평가 . 기관 이해도에 대한 평가 . 기타 하고 싶은 말 사회복지학 아동단체실습 종결평가서 . 실습 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실습내용은 빈곤, 결손, 위기 가정 어린이의 생활지도, 학습지도, 야외 활동 및 놀이지도를 실시하였고 특별 호로그램으로 꿈이 자라는 교실을 7월 29일-8월 2일 동안 실시하였다. 2) 아이들과 생활하면서 상황에 따라 적절한 개입방법이 무엇인지를 배운다. 2)의 목표(目標)는 초기에는 아이들과 라포를 형성하기 위해 미온적으로 대처하...
설명
![[사회복지학] 사회복지학 아동복지단체 실습 종결평가서-1134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6/%5B%EC%82%AC%ED%9A%8C%EB%B3%B5%EC%A7%80%ED%95%99%5D%20%EC%82%AC%ED%9A%8C%EB%B3%B5%EC%A7%80%ED%95%99%20%EC%95%84%EB%8F%99%EB%B3%B5%EC%A7%80%EB%8B%A8%EC%B2%B4%20%EC%8B%A4%EC%8A%B5%20%EC%A2%85%EA%B2%B0%ED%8F%89%EA%B0%80%EC%84%9C-1134_01_.gif)
![[사회복지학] 사회복지학 아동복지단체 실습 종결평가서-1134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6/%5B%EC%82%AC%ED%9A%8C%EB%B3%B5%EC%A7%80%ED%95%99%5D%20%EC%82%AC%ED%9A%8C%EB%B3%B5%EC%A7%80%ED%95%99%20%EC%95%84%EB%8F%99%EB%B3%B5%EC%A7%80%EB%8B%A8%EC%B2%B4%20%EC%8B%A4%EC%8A%B5%20%EC%A2%85%EA%B2%B0%ED%8F%89%EA%B0%80%EC%84%9C-1134_02_.gif)
![[사회복지학] 사회복지학 아동복지단체 실습 종결평가서-1134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6/%5B%EC%82%AC%ED%9A%8C%EB%B3%B5%EC%A7%80%ED%95%99%5D%20%EC%82%AC%ED%9A%8C%EB%B3%B5%EC%A7%80%ED%95%99%20%EC%95%84%EB%8F%99%EB%B3%B5%EC%A7%80%EB%8B%A8%EC%B2%B4%20%EC%8B%A4%EC%8A%B5%20%EC%A2%85%EA%B2%B0%ED%8F%89%EA%B0%80%EC%84%9C-1134_03_.gif)
![[사회복지학] 사회복지학 아동복지단체 실습 종결평가서-1134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6/%5B%EC%82%AC%ED%9A%8C%EB%B3%B5%EC%A7%80%ED%95%99%5D%20%EC%82%AC%ED%9A%8C%EB%B3%B5%EC%A7%80%ED%95%99%20%EC%95%84%EB%8F%99%EB%B3%B5%EC%A7%80%EB%8B%A8%EC%B2%B4%20%EC%8B%A4%EC%8A%B5%20%EC%A2%85%EA%B2%B0%ED%8F%89%EA%B0%80%EC%84%9C-1134_04_.gif)
![[사회복지학] 사회복지학 아동복지단체 실습 종결평가서-1134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6/%5B%EC%82%AC%ED%9A%8C%EB%B3%B5%EC%A7%80%ED%95%99%5D%20%EC%82%AC%ED%9A%8C%EB%B3%B5%EC%A7%80%ED%95%99%20%EC%95%84%EB%8F%99%EB%B3%B5%EC%A7%80%EB%8B%A8%EC%B2%B4%20%EC%8B%A4%EC%8A%B5%20%EC%A2%85%EA%B2%B0%ED%8F%89%EA%B0%80%EC%84%9C-1134_05_.gif)
다. (2) 목표(目標)의 달성 여부 1)의 목표(目標)는 지history회와 연계한 자원들과 자원들의 지원, 개입형태에 전반적인 이해는 하였지만 그 자원들과 어떻게 하여 접촉하여 자원화 하는지에 대한 과정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하지 못했다. . 실습 목표(目標)에 대한 평가 (1) 구체적이고 적절한 목표(目標) 설정 여부 목표(目標)로는 다음과 같은 3가지로 제시하였다. 1) 그룹홈이 지history회와 어떻게 연계하여 아이들을 지원하고 개입하는지 이해한다.),3)의 목표(目標)는 구체적이고 적절한 목표(目標)로 설정되었지만 1)의 목표(目標)는 구체적이지 못하고 포괄적으로 설정하여 적절치 못했다. 수정안으로 ‘현재 000 쉼터가 연계한 지역 자원체계는 어떠한 것들이 있으며 자원들의 개입, 지원 형태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가’ 로 제시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