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진입 결정방식의 거시環境(환경)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2 07:25본문
Download : 해외시장진입 결정방식의 거시환경요인.hwp
해외시장진입 결정방식의 거시環境(환경)요인
레포트/경영경제





해외시장진입,결정방식,거시환경요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해외시장진입 결정방식의 거시환경요인 , 해외시장진입 결정방식의 거시환경요인경영경제레포트 , 해외시장진입 결정방식 거시환경요인
해외시장진입 결정방식의 거시環境(환경)요인
Download : 해외시장진입 결정방식의 거시환경요인.hwp( 67 )
해외시장진입 결정방식의 거시environment요인
goal(목표) 시장국가의 정치, 경제, 사회, 文化(문화), 지리적 environment 등은 진입방법의 선정에 중요한 影響(영향)을 미친다. 직접투자는 많은 인적 ․ 물적 자원의 투입을 필요로 하며. 이는 곧 단순한 시장 상실뿐만 아니라 투자자산의 회수 불가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2) 政府(정부)정책 및 규제
현지 시장국 政府(정부)의 각종 경제정책이나 규제는 시장 진입방법 결정에 직접적인…(drop)
다.
(1) 정치적 위험/안정성
정치적으로 불안정한 국가, 즉 정치적 위험도가 높은 국가 시장에 대상으로하여는 수출이나 라이센싱 방식이 선호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주요 影響(영향)요인들에 대해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