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코리아가 직면한 drawback(걸점)과 그 해결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2 17:16본문
Download : 암웨이 코리아가 직면한 문제점과 그 해결방안.hwp
그리고 전국에 다이렉트 디스트리뷰터들이 존재하며 각기 퍼스널 그룹(자신을 정점으로 하여 형성된 일련의 판매조직)을 가지고 독립적으로 활동한다. 물론 지역별로 구분하여 그들을 통솔, 관리하는 책임자는 존재한다. 이러한 구조는 해외 법인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된다.
Download : 암웨이 코리아가 직면한 문제점과 그 해결방안.hwp( 93 )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국제경영Amway[1] , 암웨이 코리아가 직면한 문제점과 그 해결방안인문사회레포트 ,
국제경영Amway[1]
순서
암웨이 코리아가 직면한 drawback(걸점)과 그 해결방법
,인문사회,레포트






<서론>
1. 주제 선정 의도
2. 암웨이사의 탄생과 발전
3. 다단계판매회사의 특징
4. 피라미드 회사와의 차이점
<본론>
1. 기업 分析(분석)
2. 암웨이 코리아에 대하여
3. 한국에서 암웨이 비즈니스의 성장 가능성
4. 한국에서의 암웨이 비즈니스의 처음
5. 국내에서 암웨이가 마주친 문제가되는점 들 - 인식의 부족
6. 국내에서 암웨이가 마주친 문제가되는점 들 - 불리한 언론의 보도
7. 암웨이의 극복 대책들 - 암웨이 제1의 무기 “실천하는 고객만족”
8. 암웨이의 극복 대책들 - 철저한 현지화 전략(strategy)
9. 암웨이의 극복 대책들 -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원가절감
<結論(결론)>
1. 기업 分析(분석)
1) 용어정리(整理)
-스폰서: 어떤 사람을 스폰서한다는 것은 상대를 이 사업에 참가시킴을 의미한다. 디스트리뷰터의 모집으로 판매 조직은 지속적으로 확장되어 나가며, 이는 미국뿐만이 아니라 다른 국가에서도 동일한 방식으로 적용되고 있다 암웨이사는 설립 초기에는 가정용 세제류를 …(skip)
다.
-다이렉트 디스트리뷰터: 일정기준을 충족시킨 사람은 계열에서 독립하여 독자적인 지위를 지녀 스스로의 계열을 형성할 수 있다
2) 암웨이사의 조직 구조
설립자 반안델과 데보스가 최고 경영자이며 그 아래 여러 부문의 스탭이 존재한다.
3) 암웨이사의 운영방식
기본적인 판매방식은 위에서 언급한대로 다단계 판매형식을 취하고 있다 다단계판매형식 상 운영은 상당히 분권화되어 독립적인 형태로 이루어진다.
-계열: A라는 사람이 스폰서한 판매원은 모두 A씨 조직내의 계열이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