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 의류 니치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3 00:08본문
Download : 실버 의류 니치 마케팅.doc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실버 의류 니치 마케팅.doc( 96 )
실버마케팅프로젝트 , 실버 의류 니치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설명
실버 의류 니치 마케팅
1. Mission, Vision, Goal…………………………… 1~3
2. Segmenting & Targeting & Positioning……… 4~17
시장상황analysis(분석) ………………………………… 5~7
설문analysis(분석) 을 통한 customer analysis(분석) ………… 8~14
Segmenting , Targeting …………………… 15~17
3. Marketing Strategy – Corleur Argent………… 18~32
product………………………………………… 20~26
price …………………………………………… 27~28
promotion……………………………………… 29~31
place …………………………………………… 32
4. The Future prospect & Ending………………… 33~35
1. 시장 상황 analysis(분석)
Couleur Argent 은 기본적으로 중년이상의 여성 고객을 목표(目標)고객으로 하여 황혼기에 접어든 연령층의 의류문화를 선도하고자 하는 MISSION과 VISION을 가지고 있따 이에 따라 한국의 중년 이상 여성이 이용하고 있는 의류시장을 analysis(분석) 한뒤 niche 를 확인후 tagerting할 계획이다. 우리가 일차
적으로 목표(目標)하는 연령대인 중년이상 여성층의 의류 시장에서 가격과 옷의 style
로 시장을 구분해 보았다.
위의 …(투비컨티뉴드 )
실버마케팅프로젝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이에 따라 현재 중년 이상 여성의 의류 시장을 analysis(분석) 한다.
(1) Price와 Style로 시장 analysis(분석) 및 파악
의류시장은 수많은 factor를 통하여 그 구분을 할 수 있을 것이다.
② 제품의 Style : 옷의 style 은 옷의 용도와 그리고 목적과 큰 중요성을 가지
고 있따 여기서 우리는 formal은 정장스러운 옷, 그리고
casual은 옷의 편안성에 초점을 맞추어 시장을 나누어 보았다.
① Price : 제품의 가격이 제품의 품질과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큰effect을
준다는 점에서 가격은 중요한 의류 시장 analysis(분석) 에 중요한 factor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