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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analysis(분석) -SWOT,STP,4P Mix(A+report) ★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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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10-02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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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콜에서는 꾸준히 다양한 marketing 을 통해 지속적으로 현재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국내 톱스타 다수를 이용한 marketing 은 물론, 국내에선 최초로 “Anyclub, Anymotion” 등 광고형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엔터테인먼트 marketing 을 실시하기도 하였다. 또한 “Anystyle” 이라는 추리드라마 형식의 광고도 제작했었다. 최근에는 스타의 이니셜을 딴 “Slim&J , Slim&H 등의 제품을 출시하여 이니셜 marketing 을 실시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이러한 광고 marketing 외에도 서비스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고객만족 marketing 을 실시하며, 보상교환판매라든가 대학생을 위한 콘서트 행사, 찾아가는 서비스와 철저한 A/S 등으로 소비자에게 좋은 인식을 심어주고 있다 이렇듯 세계적으로 影響(영향)력 있는 기업으로서 현재의 휴대폰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자리까지 도달하기에 어떠한 과정이 있었으며, 그러한 影響(영향)력을 끼친 marketing 들은 무엇이 있었는지, 그 marketing 의 분석을 통해 애니콜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한다.


Ⅰ서론
* 1996년 세계 최소형 CDMA휴대폰 개발
(1) Product
4. 미시환경분석

(2) 5Force

1. 애니콜 브랜드 설명(說明)
■ 결론 및 나아가야할 방향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analysis(분석) 에 대해서
(2) 사회 文化 환경
서론
* 1994년 ‘애니콜(Anycall)브랜드 출시,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analysis(분석) -SWOT,STP,4P Mix(A+report) ★ 발표

(4) 제품수명주기
* 1993년 휴대폰 사업 진출

다. (3) Promotion
Ⅱ본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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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Segmentation
Ⅲ 결론

5. 시장세분화strategy(STP)
(1) 휴대폰에 관한 정책
* 1995년 국내휴대폰 시장 점유율1위
■ 서지사항

설명
■ 주제 및 ‘애니콜’ 선정 동기

(3) 경쟁자분석

삼성애니콜 첫 모델(SH-770)등장 ’한국지형에 강하다‘컨셉으로 marketing → 실제 이 시기는 휴대폰 사업 초기로 통화성공율이 낮은 편이었기 때문에 산이 많은 한국 지형을 위해 개발된 애니콜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크게 어필하였다. 많은 도움이 되길바라며....




3. 거시환경분석

삼성전자와 모토로라 국내 시장 점유율 52% 대 46%로 첫 역전
삼성 애니콜 , 애니콜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분석 , 애니콜 마케팅 , 삼성
(2) Tarketing


본문내용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분석에 대해서 4명의 조원들이 한달간 머리쥐어짜내며 만든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조사한 자료입니다.
6. marketing 분석(4P Mix)
정말 열심히 조사한 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길바라며.... A+레포트~~!!@@!!~~ 항상행복하세요*^^*
(4) Place
(2) Price
순서

(3) Positioning



A+report~~!!@@!!~~ 항상행복하세요*^^*
* 2000년 세계 4위 휴대폰 판매업체 등극
1. 애니콜 브랜드 연혁
(1) SWOT 분석
■ 주제 및 ‘애니콜’ 선정 동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애니콜 초창기 시장 진입

목 차
4명의 조원들이 한달간 머리쥐어짜내며 만든 report입니다
(5) 소비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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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核心(핵심)우위경쟁요소
Ⅱ 본론
애니콜은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주목받는 독보적인 브랜드로 3조억 원에 육박하는 브랜드 자산 가치를 지니고, 노키아나 모토로라 등 세계적 유명브랜드의 국내시장 잠식 저지에 성공한 특별한 事例(사례)이며, 세계시장에서도 노키아, 모토로라에 이어 3위의 시장점(長點)유율을 나타내고 있다 휴대폰이 필수품이 된 지금, 우리나라에서 ‘휴대폰=애니콜’이라는 표현이 무색할 정도로 애니콜은 국내 휴대폰 시장에 깊숙이 자리 잡고 있다 국내 ‘빅3’의 기업 중에 단연 1위를 달리고 있는 애니콜은 이제 세계 시장에서 1위를 향해 달리고 있다 애니콜은 9년 연속 점유율 1위 브랜드 파워라는 명성에 걸맞게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휴대폰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작년 시장점(長點)유율 49%에 이어 현재 휴대폰 업계 국내시장의 점유율에서 1위를 차지하며 고급브랜드를 넘어선 명품브랜드로서 도약하고 있다 BMW와 제휴하여 명품 자동차와 명품 핸드폰이라는 컨셉을 만들었고, B&O와 제휴하여 差別(차별) 성을 강조하기도 했던 애니콜은, 명품브랜드라는 의미에 맞게 고가strategy을 펼치고 있다 예를 들어 신흥 개발 도상국 등에서는 삼성핸드폰은 부의 상징이라는 새로운 연결고리가 생겨났는데 이처럼 핸드폰이라는 하나의 휴대물건에 지나지 않는 상품을 명품으로 끌어올렸을 정도로 세계 최고의 품질과 선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Anycall 이라 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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