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트레비 마케팅 strategy, 기존 광고 analysis > bttimes5 | bttimes.co.kr report

트레비 마케팅 strategy, 기존 광고 analysis > bttimes5

본문 바로가기

bttime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트레비 마케팅 strategy, 기존 광고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1 06:46

본문




Download : 트레비 마케팅 전략, 기존 광고 분석.pptx




탄산수=유리병
페리에

Download : 트레비 마케팅 전략, 기존 광고 분석.pptx( 66 )





순서

페트병에 담겨 나온 탓에 프리미엄과는 거리가 있음

트레비 마케팅 strategy, 기존 광고 analysis
설명
유통채널 확대 (홈플러스, 이마트 등의 대형 마트, 편의점, 백화점 입점)
트레비 마케팅 戰略, 기존 광고 分析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굳건해짐.
소비자 유인에 실패.
트레비 마케팅 strategy, 기존 광고 analysis
레포트 > 기타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굳건해짐.
소비자 유인에 실패.
주점 위주로 판매하다 생수시장이 커지면서 스타벅스등 커피전문점으로 유통창구를 늘림

페트병에 담겨 나온 탓에 프리미엄과는 거리가 있음
하이트진로음료에서 2012년 탄산수 ‘디아망’을 출시

디아망




트레비 마케팅 strategy, 기존 광고 analysis
트레비 마케팅 strategy, 기존 광고 analysis









.
유통채널 확대 (홈플러스, 이마트 등의 대형 마트, 편의점, 백화점 입점)
초정

1992년 국내 탄산수 시장에 프랑스의 페리에 진출
.
트레비 마케팅 전략, 기존 광고 분석 트레비 마케팅 전략, 기존 광고 분석 트레비 마케팅 전략, 기존 광고 분석 트레비 마케팅 전략, 기존 광고 분석
탄산수=유리병
디아망

페리에 출시 이전에 국내 업체인 일화가 초정탄산수출시
하이트진로음료에서 2012년 탄산수 ‘디아망’을 출시

페리에


1992년 국내 탄산수 시장에 프랑스의 페리에 진출
주점 위주로 판매하다 생수시장이 커지면서 스타벅스등 커피전문점으로 유통창구를 늘림


초정
.
트레비 마케팅 전략, 기존 광고 분석
트레비 마케팅 strategy, 기존 광고 analysis
트레비 마케팅 전략, 기존 광고 분석-2585_01_.jpg 트레비 마케팅 전략, 기존 광고 분석-2585_02_.jpg 트레비 마케팅 전략, 기존 광고 분석-2585_03_.jpg 트레비 마케팅 전략, 기존 광고 분석-2585_04_.jpg 트레비 마케팅 전략, 기존 광고 분석-2585_05_.jpg


페리에 출시 이전에 국내 업체인 일화가 초정탄산수출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