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글쓰기B형)자신의 소유물 중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물건을 2개 선택하여 이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는 글을 쓰시오!!! > bttimes5 | bttimes.co.kr report

(글쓰기B형)자신의 소유물 중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물건을 2개 선택하여 이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는 글을 쓰시오!!! > bttimes5

본문 바로가기

bttime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쓰기B형)자신의 소유물 중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물건을 2개 선택하여 이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는 글을 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1 10:39

본문




Download : 280.hwp




어린 왕자가 고향 행성의 장미를 사랑했던 것은 지구에…(To be continued )

설명


방통대 교수님이 좋아하시는 참신하고 논리적인 내용과 함께 질문에 적합한 핵심적인 답변을 담고 있습니다. 희소해야 물건을 귀하게 쓰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데, 물건이 차고 넘치니 필요하면 언제든지 새것으로 바꾸게 되고 이것이 미덕인 시대처럼 보인다.오타가 없습니다.
(글쓰기B형)자신의 소유물 중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물건을 2개 선택하여 이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는 글을 쓰시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교수님이 좋아하시는 참신하고 논리적인 내용과 함께 질문에 적합한 핵심적인 답변을 담고 있습니다.


자신의 소유물 중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물건을 2개 선택하여 이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는 글을 쓰시오.
레포트/기타
순서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오타가 없습니다.

(글쓰기B형)자신의,소유물,중,가장,소중하게,생각하는,물건을,2개,선택하여,이에,대해,설명하는,글을,쓰시오!!!,기타,레포트
없음

물건이 넘쳐나는 시대다.자신의 소유물 중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물건을 2개 선택하여 이에 대해 설명하는 글을 쓰시오. , (글쓰기B형)자신의 소유물 중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물건을 2개 선택하여 이에 대해 설명하는 글을 쓰시오!!!기타레포트 , (글쓰기B형)자신의 소유물 중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물건을 2개 선택하여 이에 대해 설명하는 글을 쓰시오!!!

이 자료(資料)가 직장생활 등으로 바쁜 학생분께 보다 효율적으로 리포트를 작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믿습니다.이 자료가 직장생활 등으로 바쁜 학생분께 보다 효율적으로 리포트를 작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믿습니다.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그러나 이런 세태 속에서도 내 소유의 물건들 중에는 남다르게 아끼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들이 몇 개 있다아 이중 두 개만 고른다면 단연코 성경책과 노트북이다.

이처럼 이 두 물건에 애정이 가는 것은 남다른 사연이 있기 때문일것이다 남들에게는 대수롭지 않은 이야기겠지만 내게는 남다른 느낌의 물건들이다.

Download : 280.hwp( 45 )






280_hwp_01.gif 280_hwp_02.gif 280_hwp_03.gif 280_hwp_04.gif
다. 만약 집에 불이 난다면 가장 먼저 가지고 나올 물건들이고, 여행을 나설 때 꼭 챙기고 싶은 물건이기도 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