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5 01:58
본문
Download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단편적이 예로 2xxx년도 신일산업의 선풍기가 진통더위로 인해 판매율이 12% 증가한 것이 있고 또한 선풍기의 판매량이 4월 이상고온 이후 반짝 증가세를 …(skip)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올 여름엔 폭염이 기승을 부렸다. 이처럼 여름의 무더위가 심각한 수준에 이르자 에어컨보다 당장 더운 불을 끄기 위해 선풍기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증가하여 선풍기 시장의 확대를 가져왔다.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32 )
순서
목 차
선풍기 시장 現況(현황)
선풍기 시장의 SWOTanalysis
경쟁사 조사
한일전기
신일산업
보국전자
경쟁사 analysis의 結論
자사analysis
자사의 SWOTanalysis
고객analysis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10. 실행 program 수립(회사와 협의 내용)
1. 시장analysis.
1)선풍기 시장의 성장성
가정용 선풍기는 1995년 최고를 기록하였다. 그 하락세로 2009년 500억~600억으로 시장규모로 축소 되었다. 제주를 제외한 전국 대부분?지방에서 관측 처음 이래 가장 긴 열대야 일수를 기록했고, 대구는 최고기온이 xxxxxxxxxxxx도를 넘는 폭염일이 xxxxxx9일로 역대 최다였다.
-국내 선풍기 시장의 現況(현황) 및 전망
2005.11.1 우리나라의 총가구수는 15,988천 가구로 2000년에 비해 11.1%증가
1인 가구는 xxxxxx,717 천 가구로 2000년 에 비해 42.5% 증가
-가구원수별 가구 규모
(구성비, %)
資料: 통계청, 2005년 인구주택총조사 전수집계결과 (가구 주택부분)
② 기상이변으로 여름이 길어지다. 하지만 최근 들어 가구 수 형태의 alteration(변화) 를 통해 재성장하고 있따 그러한 이유로는 가족형태가 alteration(변화) 와 더불어 기상이변으로 인한 열대야를 가장 큰 原因으로 볼 수 있따
① 1인 가구수의 증가
현대 사회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인 핵가족화가 발전한 형태로 1인 가정 수의 증가가 선풍기 시장의 성장으로 이어진다고 보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