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신세계백화점 marketing 책략분석과 경영책략분석 > bttimes5 | bttimes.co.kr report

신세계백화점 marketing 책략분석과 경영책략분석 > bttimes5

본문 바로가기

bttime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신세계백화점 marketing 책략분석과 경영책략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7 10:04

본문




Download :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전략분석과 경영전략분석.hwp




또한 백화점 다점포화 시대의 개막, 신용카드 도입과 해외브랜드 제휴 등 수많은 최초의 기록과 함께 유통산업의 발전을 견인하고, 소비자들의 생활문화를 향상시켰다.

(2) 경쟁자 analysis - 롯데백화점
…(투비컨티뉴드 )


신세계백화점 marketing 책략분석과 경영책략분석
신세계백화점 marketing 책략분석과 경영책략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신세계백화점,마케팅전략과,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신세계백화점%20마케팅전략분석과%20경영전략분석_hwp_01.gif 신세계백화점%20마케팅전략분석과%20경영전략분석_hwp_02.gif 신세계백화점%20마케팅전략분석과%20경영전략분석_hwp_03.gif 신세계백화점%20마케팅전략분석과%20경영전략분석_hwp_04.gif 신세계백화점%20마케팅전략분석과%20경영전략분석_hwp_05.gif 신세계백화점%20마케팅전략분석과%20경영전략분석_hwp_06.gif



Download :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전략분석과 경영전략분석.hwp( 71 )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전략분석과 경영전략분석 ,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전략분석과 경영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


다. 강남점의 경우 6층 전체에 남성전문관을 마련했으며, 이는 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4층에 있는 매장 규모의 3배가 넘는다. 또한 백화점 다점포화 시대의 개막, 신용카드 도입과 해외브랜드 제휴 등 수많은 최초의 기록과 함께 유통산업의 발전을 견인하고, 소비자들의 생활문화를 향상시켰다.
2) 남성 전문 매장에서의 강점
신세계 백화점의 경우 고품격 남성 전문과를 대규모로 개관하며 남성 명품시장 공략에 나섰다. 롯데백화점의 경우 전국 29곳의 지점, 3곳의 영프라자, 3곳의 롯데 아울렛 등을 가지고 있다 반면에 신세계백화점은 총 9곳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실정이다.
설명


순서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전술

1. 신세계백화점 기업개요
(1) 개요
신세계백화점은 1930년 국내 최초의 백화점으로 오픈하여, 60년대 초 근대 백화점의 concept(개념)을 처음 도입하고 최초의 직영체제를 확립하여 우리나라 유통 근대화의 전기를 마련하였다.
“신세계는 기업윤리에 바탕을 두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고객, 종업원, 협력회사 및 주주가 성과와 가치를 다 함께 나누고, 풍요롭고 합리적인 생활문화를 선도하는 세계 초일류 유통기업이 된다 ” 는 비전을 가지고 경영활동을 하고 있다 고객제일(顧客第一)이라는 기치아래 궁극적으로는 세계 초일류 유통기업을 기업 비전으로 정하고 있다
2. 신세계백화점 3C analysis
(1) 자사 analysis
1) 신세계 페이 문화
사내외의 formula, 비formula 모임이...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전술

1. 신세계백화점 기업개요
(1) 개요
신세계백화점은 1930년 국내 최초의 백화점으로 오픈하여, 60년대 초 근대 백화점의 concept(개념)을 처음 도입하고 최초의 직영체제를 확립하여 우리나라 유통 근대화의 전기를 마련하였다.
“신세계는 기업윤리에 바탕을 두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고객, 종업원, 협력회사 및 주주가 성과와 가치를 다 함께 나누고, 풍요롭고 합리적인 생활문화를 선도하는 세계 초일류 유통기업이 된다 ” 는 비전을 가지고 경영활동을 하고 있다 고객제일(顧客第一)이라는 기치아래 궁극적으로는 세계 초일류 유통기업을 기업 비전으로 정하고 있다
2. 신세계백화점 3C analysis
(1) 자사 analysis
1) 신세계 페이 문화
사내외의 formula, 비formula 모임이나 업무수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각종 비용을 어느 한편에서 일방적으로 부담하던 기존 관행에서 벗어나, 본인의 몫은 본인이 지불함으로써 수평적이고 투명한 조직문화를 만들고, 이를 업계 전반으로 확산시키기 위한 캠폐인이다.
3) 적은 지점의 수
최대 경쟁사인 롯데백화점에 비해 매장의 수에서 절대적으로 밀리는 양상이다. 이는 남성 고객들의 패션에 대한 관심도의 증가와 패션에 대한 인식이 변한 결과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