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글로벌strategy경영,엘지전자,LG전자,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성공),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bttimes6 | bttimes.co.kr report

글로벌strategy경영,엘지전자,LG전자,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성공),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bttimes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6

글로벌strategy경영,엘지전자,LG전자,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성공),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6 10:15

본문




Download : 글로벌전략경영,엘지전자,LG전자,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글로벌strategy경영,엘지전자,LG전자,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성공),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목 차

I 산업분야

1. 가전산업의 시장동향
2. 선택한 기업 및 intro
3. 선정 이유

II example(사례) 비교(성공, 실패) 및 앞으로의 전망

1. 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성공)
- LG전자의 인도 시장 진출 배경
- 인도 가전 시장 동향
- SWOT 分析
- 앞으로의 경영 戰略

2. Whirlpool의 중국(China) 시장 진출(실패)
- Whirlpool의 중국(China) 시장 진출 배경
- 중국(China) 가전 동향
- SWOT 分析
- 앞으로의 경영 戰略

Ⅲ 結論 및 시사점

Ⅳ 느낀 점

Ⅴ 참고 문헌

Ⅰ산 업 분 야
1. 가전산업의 시장동향

▶日本 후지경제의 ‘글로벌 가전시장 총 조사 2011년’에 의하면, 2010년 세계 가전시장은 2009년보다 6.9% 증가한 31억 5,448만 대의 규모를 나타냈는데, 이는 전 세계적인 경제 위기의 影響으로 2009년에 수요 들었지만, 2010년에는 BRICs를 ...


□ 목 차

I 산업분야

1. 가전산업의 시장동향
2. 선택한 기업 및 intro
3. 선정 이유

II example(사례) 비교(성공, 실패) 및 앞으로의 전망

1. 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성공)
- LG전자의 인도 시장 진출 배경
- 인도 가전 시장 동향
- SWOT 分析
- 앞으로의 경영 戰略

2. Whirlpool의 중국(China) 시장 진출(실패)
- Whirlpool의 중국(China) 시장 진출 배경
- 중국(China) 가전 동향
- SWOT 分析
- 앞으로의 경영 戰略

Ⅲ 結論 및 시사점

Ⅳ 느낀 점

Ⅴ 참고 문헌

Ⅰ산 업 분 야
1. 가전산업의 시장동향

▶日本 후지경제의 ‘글로벌 가전시장 총 조사 2xxx년’에 의하면, 2xxx년 세계 가전시장은 2009년보다 6.9% 증가한 31억 5,448만 대의 규모를 나타냈는데, 이는 전 세계적인 경제 위기의 影響으로 2009년에 수요 들었지만, 2xxx년에는 BRICs를 중심으로 하여 신흥국의 수요가 시장을 견인하여 전년을 뛰어 넘은 것으로 分析되고 있다 2xxx년엔 2xxx년보다 7.4% 증가한 3억 8,652만 대를 기록하였고, 2015년 시장은 2xxx년 대비61.4% 증가한 50억 9,046만 대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2. 선택한 기업 및 intro

① LG 전자 : LG전자는 전자제품, 모바일통신 기기 및 가전제품 분야의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로 전 세계적으로 117개의 사업장을 두고 있다 2xxx년 54조 2천
6백억 원에 달하는 전 세계 매출을 올렸다.

② Whirlpool : 월풀은 가전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미국 회사이다. …(투비컨티뉴드 )











설명
글로벌전략경영,엘지전자,LG전자,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글로벌전략경영,엘지전자,LG전자,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전략경영 엘지전자 LG전자 LG전자 인도시장 진출 성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글로벌strategy경영,엘지전자,LG전자,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성공),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글로벌전략경영,엘지전자,LG전자,LG전자의%20인도시장%20진출(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gif 글로벌전략경영,엘지전자,LG전자,LG전자의%20인도시장%20진출(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gif 글로벌전략경영,엘지전자,LG전자,LG전자의%20인도시장%20진출(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gif 글로벌전략경영,엘지전자,LG전자,LG전자의%20인도시장%20진출(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gif 글로벌전략경영,엘지전자,LG전자,LG전자의%20인도시장%20진출(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gif 글로벌전략경영,엘지전자,LG전자,LG전자의%20인도시장%20진출(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글로벌전략경영,엘지전자,LG전자,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22 )


글로벌전략경영,엘지전자,LG전자,LG전자,인도시장,진출,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연간 평균(average) 매출액이 180억 달러, 7만 3000여 명의 종업원이 일하며, 전 세계에 72개의 제조공장 및 기술연구센터가 있다 170개 이상의 나라에서 월풀, 메이택, 키친에이드 등의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2xxx년 현재 세계 가전제품 업계 1위 기업이다.
전체 18,6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