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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戰略 instance(사례)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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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27 0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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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이한 성격을 지닌 200만이나 되는 회원고객에게 동일한 메시지를 보내는 수준의 이메일 마케팅으로는 회원의 로열티를 기대할 수 없다고 판단하고, 效果(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위해 고객을 좀더 면밀히 analysis(분석) , 더욱 세분화된 그룹으로 나누어 그룹별 맞춤 이메일 뉴스레터(Anycall Magazine)를 발송했다.
오프라인과 online의 절묘한 조화 : 태평양 헤라
헤라는 오프라인에서 20~30대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를 굳혔지만 online 브랜딩은 거의 전무한 상태였다. 또한 특화된 모바일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애니콜 최신기종을 보유한 신규회원을 확보하여 對고객 모바일 서비스를 강화하는 데 목적을 두었다.
2001년 6월 www.hera.co.kr을 오픈하고 25~35세 여성을 대상으로 한 달 동안 웹사이트 런칭 프로…(ski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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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 결과, 모든 고객에게 똑같은 이메일을 보냈을 때의 reaction(반응)률에 비해 이메일 오픈율은 약 48%(1.5배), 클릭률은 平均(평균) 68.5%(약1.7배)를 기록했고, 이메일 마케팅의 주요 목표(目標) 중 하나인 사이트 트래픽도 매거진 발송 전의 1, 2월 平均(평균) 방문자수보다 약 60%의 상승률을 보이는 등 월별 방문자가 많아져, 최근 코리안 클릭의 전자 컴퓨터 누리망 홈페이지 카테고리의 Unique Visitor 기준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이어 平均(평균) 4~5위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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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룹별 맞춤 e-mail이 성공요인 : 삼성전자 애니콜랜드
애니콜랜드는 대한민국 휴대폰 단말기 넘버원 브랜드인 애니콜에서 만든 유무선휴대폰 전문 커뮤니티로 애니콜랜드(www.anycall.com)와 애니콜랜드 모바일(m.anycall.com)로 구성되어 있으며, 200만 이상의 회원에게 애니콜을 포함한 전세계 휴대폰 관련제품 정보 및 무선 컨텐츠, 이동통신 관련소식을 제공하고 있다
사이트의 목적을 애니콜에 대한 로열티를 제고시키는 데 두고 회원과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인 Retention Marketing 운영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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