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e편한세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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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05 11:44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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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브랜드 아파트들이 추구하는 고급, 프리미엄, 자부심과는 달리,
품질과 실용성, 친environment(환경) 과 건강을 추구하는 e편한세상은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에게 전달하는 가치에서 타 브랜드와 差別화됨을 알 수 있습니다.
이처럼 e편한세상은 소비자와 시대의 요구에 맞추어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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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보여주고) 이 광고는 수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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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E편한세상의 브랜드 역싸를 살펴보면,
2000년 최초의 아파트 개별브랜드로 e편한세상 브랜드 출원 후
2003년 4월 국내최초 에코 프로젝트 적용.
2003년 9월 오렌지 서비스 스타트.
2003년 12월 오렌지 체크리스트 첫 적용.
2007년 7월 오렌지로비 특허 취득
2008년 대림 친environment(환경) 저에너지 비젼선포 등
단순히 주거지인 아파트만을 파는 타브랜드와 달리,
E편한세상은 아파트와 함께 고…(생략(省略))
서비스마케팅 e편한세상
설명
순서
다.
처음 탄생했던 2000년에는 인터넷(Internet), 네트워크를 이용해 편한 아파트를,
2003년에는 에코 프로젝트를 통해 친environment(환경) 적인 아파트를,
2008년부터는 친environment(환경) 저에너지 전략(strategy)으로 지구를 생각하는 아파트를 짓고 있습니다.
‘진심이 짓는다’라는 슬로건과 광고내용도 Good !
하지만, 이 광고회사가 자이나 래미안의 아파트 광고를 만들게 되었어도, 이런 광고가 나올 수 있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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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편한세상 intro
대림 e편한세상은 편한세상을 경험[experience]해보세요 라는 의미를 가지고,
외형적인 화려함보다는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아파트의 본질적 가치인 편안하고 편리한 주거공간을 실현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