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MISSHA) 이미지 제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8 07:39본문
Download : 미샤(MISSHA) 이미지 제고.ppt
미샤의IMC마케팅경영전략분석 , 미샤(MISSHA) 이미지 제고경영경제레포트 ,
다.
미샤의IMC마케팅경영strategy분석
%20%EC%9D%B4%EB%AF%B8%EC%A7%80%20%EC%A0%9C%EA%B3%A0_ppt_01.gif)
%20%EC%9D%B4%EB%AF%B8%EC%A7%80%20%EC%A0%9C%EA%B3%A0_ppt_02.gif)
%20%EC%9D%B4%EB%AF%B8%EC%A7%80%20%EC%A0%9C%EA%B3%A0_ppt_03.gif)
%20%EC%9D%B4%EB%AF%B8%EC%A7%80%20%EC%A0%9C%EA%B3%A0_ppt_04.gif)
%20%EC%9D%B4%EB%AF%B8%EC%A7%80%20%EC%A0%9C%EA%B3%A0_ppt_05.gif)
%20%EC%9D%B4%EB%AF%B8%EC%A7%80%20%EC%A0%9C%EA%B3%A0_ppt_06.gif)
Download : 미샤(MISSHA) 이미지 제고.ppt( 82 )
미샤(MISSHA) 이미지 제고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MISSHA)의 시장 환경 및 SWOT 분석과 4P, 광고 등 마케팅 전략 분석을 담은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설명
✿ 선정동기
✿ 기업紹介(소개)
✿ 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
✿ SWOT 分析
✿ 광고크리에이티브 goal(목표) 설정
✿ 광고소구 결정
✿ 실행스타일 결정
1. 미샤 선정동기
• 국내 최초 online 화장품 브랜드 (회원 160만명)
• 저렴한 가격과 고객들이 만족하는 품질
•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
• 인터넷(Internet)을 이용한 비즈니스로 ➔ 열악한 상황의 중소업체에 적합하게 조화
• 앞서가는 시대에 맞춰 앞서가는 화장품 브랜드
• 화장품업계에 커다란 반향
2. 미샤 紹介(소개)
• 1996년 : 엘트리 establishment
• 1997년 : IPSE(입스)화장품 브랜드출시
• 2000년 : 여성포탈사이트 `뷰티넷`운영처음
뷰티넷에서 `미샤` online 판매처음
• 2001년 : 뷰티넷 회원 70만명 돌파
• 2002년 : 미샤 전문 매장 1호점 이대앞 오픈
뷰티넷 회원 100만 돌파
`입스` 브랜드매각
̶…(drop)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MISSHA)의 시장 環境(환경) 및 SWOT 분석과 4P, 광고 등 마케팅 strategy 분석을 담은 파워포인트 reference(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