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PR 캠페인,나이키 기업,나이키 커뮤니케이션 책략,PR 캠페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8 23:09본문
Download : 나이키 PR 캠페인,나이키 기업,나이키 커뮤니케이션 전략,PR 캠페인.pptx
나이키,PR,캠페인,나이키,기업,나이키,커뮤니케이션,전략,PR,캠페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나이키 PR 캠페인,나이키 기업,나이키 커뮤니케이션 책략,PR 캠페인
레포트/경영경제
나이키 PR 캠페인,나이키 기업,나이키 커뮤니케이션 전략,PR 캠페인 , 나이키 PR 캠페인,나이키 기업,나이키 커뮤니케이션 전략,PR 캠페인경영경제레포트 , 나이키 PR 캠페인 나이키 기업 나이키 커뮤니케이션 전략 PR 캠페인
순서
Download : 나이키 PR 캠페인,나이키 기업,나이키 커뮤니케이션 전략,PR 캠페인.pptx( 47 )
나이키 PR 캠페인,나이키 기업,나이키 커뮤니케이션 책략,PR 캠페인
_SLIDE_1_
노동관행의 부정적 인식에 대한 나이키 PR 캠페인
_SLIDE_2_
목차
01 조사
02 goal(목표)
03 전술
04 전술
05 평가
_SLIDE_3_
1996년 국제 노동기구 ILO 연구보고서 발표
①유럽 & 북미에서 아시아 및 개발도상국으로 공장 이전 활발
②어린이 노동자의 61%가 아시아 국가의 어린이
1996년 미국 노동부,
1만개 이상 공장에서
노동 착취를 하는 것으로 추정
(하루 2달러 미만 임금17시간 근무)
인건비가 저렴한
해외 하청공장 관행으로 인하여
미국 시 민 일자리↓
노동자 착취
1990년대 그 이전부터
세계적인 문제
조사
_SLIDE_4_
조사
1996년
CBS 뉴스 프로그램(program])
`48Hours`에서
나이키 생산공장의
열악한 環境 고발
매일 10시간 30분 노동
매주 6일 노동
일주일에 10달러 임금
화학물질 취급
여성과 어린이 노동 악
_SLIDE_1_
노동관행의 부정적 인식에 대한 나이키 PR 캠페인
_SLIDE_2_
목차
01 조사
02 goal(목표)
03 전술
04 전술
05 평가
_SLIDE_3_
1996년 국제 노동기구 ILO 연구보고서 발표
①유럽 & 북미에서 아시아 및 개발도상국으로 공장 이전 활발
②어린이 노동자의 61%가 아시아 국가의 어린이
1996년 미국 노동부,
1만개 이상 공장에서
노동 착취를 하는 것으로 추정
(하루 2달러 미만 임금17시간 근무)
인건비가 저렴한
해외 하청공장 관행으로 인하여
미국 시 민 일자리↓
노동자 착취
1990년대 그 이전부터 …(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