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자전거 제조,판매기업 establishment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 bttimes6 | bttimes.co.kr report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자전거 제조,판매기업 establishment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 bttimes6

본문 바로가기

bttimes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자전거 제조,판매기업 establishment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4 05:19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자전거 제조,판매기업 창업 사업계획서.hwp





-통계에 의하...

자전거 제조판매업체

business plan document
CONTENTS
1. 사업紹介(소개)
(1) 사업선정배경
(2) SWOT分析

2. foundation(창업)회사紹介(소개)
(1) 사업目標(목표)
(2) 가치사슬分析
(3) 경쟁사分析

3. 사업전술
(1) 사업부전술
1) 외부環境分析
2) 경영자원과 핵심역량
3) 경쟁우위 전술
① 비용 우위
② 差別(차별) 화 우위
(2) 기업수준의 전술
1) 다각화전술
2) 다각화 분야
3) 수직적 통합과 아웃소싱
4) 해외진출 전술

4.Q&A
(1) 해외전술을 제안해보자
(2) 다각화전술을 제안해보자
(3) 라이센싱계약에 따른 위험발생시 해결方案에 대해 생각해보자
(4) 하청업체와의 관계를 우호적으로 유지하기 위하여 어떻게 해야 하겠는가
(5)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 시長點유율 높이기위한 方案

1. 사업紹介(소개)
(1)사업선정배경
-자전거 사업은 2013년의 New Bluesumer(Blue ocean+Customer)하나로 뽑혔다.
-통계에 의하면 자전거 타는 사람들은 곧 1,000만 명을 넘게 된다고 한다.순서

[사업계획서]%20자전거%20제조,판매기업%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1.gif [사업계획서]%20자전거%20제조,판매기업%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2.gif [사업계획서]%20자전거%20제조,판매기업%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3.gif [사업계획서]%20자전거%20제조,판매기업%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4.gif [사업계획서]%20자전거%20제조,판매기업%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5.gif [사업계획서]%20자전거%20제조,판매기업%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6.gif




[사업계획서] 자전거 제조,판매기업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 자전거 제조,판매기업 창업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자전거 제조 판매기업 창업 사업계획서
사업계획/기타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자전거 제조,판매기업 establishment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설명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자전거 제조,판매기업 establishment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Download : [사업계획서] 자전거 제조,판매기업 창업 사업계획서.hwp( 88 )


사업계획서,자전거,제조,판매기업,창업,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자전거 제조판매업체

business plan document
CONTENTS
1. 사업紹介(소개)
(1) 사업선정배경
(2) SWOT分析

2. foundation(창업)회사紹介(소개)
(1) 사업目標(목표)
(2) 가치사슬分析
(3) 경쟁사分析

3. 사업전술
(1) 사업부전술
1) 외부環境分析
2) 경영자원과 핵심역량
3) 경쟁우위 전술
① 비용 우위
② 差別(차별) 화 우위
(2) 기업수준의 전술
1) 다각화전술
2) 다각화 분야
3) 수직적 통합과 아웃소싱
4) 해외진출 전술

4.Q&A
(1) 해외전술을 제안해보자
(2) 다각화전술을 제안해보자
(3) 라이센싱계약에 따른 위험발생시 해결方案에 대해 생각해보자
(4) 하청업체와의 관계를 우호적으로 유지하기 위하여 어떻게 해야 하겠는가
(5)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 시長點유율 높이기위한 方案

1. 사업紹介(소개)
(1)사업선정배경
-자전거 사업은 2013년의 New Bluesumer(Blue ocean+Customer)하나로 뽑혔다.

(2) SWOT分析
①Strengths(강점)
=자전거 잠금 장치 기술, 자동 변속 기어 등 기술 보유
=확실한 A/S서비스
=“나만의 자전거”라는 모토로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
②Weaknesses(약점)
=경쟁사들에 비해 인지도가 낮음
=경영관리기법이 아직 미흡함.
③Opportunities(기회)
=최근 자전거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음.
=자전거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빈번하게 나오고 있음.
④Treats(위협)
=자전거도로가 절대적으로 부족한 상황임.
=자전거 관련 사업이 부진한 상황임.
2. foundation(창업)회사紹介(소개)
(1) 사업目標(목표)
-남녀노소가 모두 편하고 즐겁게 탈 수 있는 자전거를 만들고, 오늘날 이슈가 되고 있는 環境문제에 대해 21 세기(世紀) 녹색성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는 것.
-기본운영방향
=`안정된 자전거…(투비컨티뉴드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