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아침형 인간 사이쇼 히로시 book report > bttimes7 | bttimes.co.kr report

아침형 인간 사이쇼 히로시 book report > bttimes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7

아침형 인간 사이쇼 히로시 book 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30 09:26

본문




Download : 아침형 인간.hwp




작은 성공은 부지런함만으로 충분히 가능하다. 아이러나하게도 정보의 바다 속에서 행동은 더 중요해진다. 아이디어나 정보가 부족해서 불만족스러운 현실에 갇혀 있는 것은 아닐것이다. . 정보는 넘쳐난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1 pt, 자간 0%)

레포트 > 기타

Download : 아침형 인간.hwp( 70 )







설명

아침형 인간-9828_01_.jpg 아침형 인간-9828_02_.jpg 아침형 인간-9828_03_.jpg
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부지런한 사람이 부럽다. 부지런함은 여전히 최고의 미덕이다. 그러나 정보의 산에 눌려 티끌 하나 움직일 행동을 하지 않기 때문에 이루어지는 것은 아무것도 없는 것이다. 왜냐하면 정보나 아이디어가 곧 결과물은 아니기 때문이다 그 정보나 아이디어를 구체적인 결과물로 드러내기 위해서는 부지런히 몸을 움직여야 한다.
순서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arrangement)했습니다.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1 pt, 자간 0%)
정보가 넘쳐나고 아이디어와 창의성이 중요한 4차산업 혁명의 시대로 급변하고 있지만, 정보와 아이디어는 그 자체로는 그림의 떡이다. 최소한 부지런하면 남들에게 아쉬운 소리하지 않고 제 앞가림은 하며 산다. 이 책을 읽으면 그 생각에 더욱 확신이 생긴다.
아침형 인간 사이쇼 히로시 book report



아침형인간독후감,아침형인간감상문,아침형인간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그 부지런함의 처음 이, 이 책의 저자 사이쇼 히로시가 말하는 아침 새벽 5시 기상이라고 생각한다. 아침 일찍 일어나는 새가 먼저 먹이를 먹는다는 격언을, 아참에 일찍 일어나면 피곤하다는 말로 조롱하는 세태에서, 부지런함은 더 이상 아무 짝에도 쓸모가 없는 것일까?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
전체 18,80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