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스타벅스 마케팅 4P 전략(戰略) 分析 > bttimes7 | bttimes.co.kr report

스타벅스 마케팅 4P 전략(戰略) 分析 > bttimes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7

스타벅스 마케팅 4P 전략(戰略)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5 01:29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 마케팅 4P 전략분석.hwp




Download : 스타벅스 마케팅 4P 전략분석.hwp( 85 )




스타벅스 마케팅 4P 전략분석 , 스타벅스 마케팅 4P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마케팅 P 전략




스타벅스%20마케팅%204P%20전략분석_hwp_01.gif 스타벅스%20마케팅%204P%20전략분석_hwp_02.gif 스타벅스%20마케팅%204P%20전략분석_hwp_03.gif 스타벅스%20마케팅%204P%20전략분석_hwp_04.gif

순서

스타벅스,마케팅,P,전략,경영경제,레포트





스타벅스

marketing 4Panalysis(분석)
1. Product (제품전술)

스타벅스의 판매 상품은 크게 원두, 음료, 푸드, 기타상품, 음악&CD로 이루어져 있따 우선 약 20여 개의 많은 로스팅된 원두의 종류가 있으며, 손님의 취향에 따라 원두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러한 사이드 메뉴의 영양constituent 또한 제공하고 있따
스타벅스는 소비자들이 커피를 원할 때 즐길 수 있도록 머그잔, 텀블러 및 프레스와 같은 기타용품 또한 제공하고 있따 더불어 커피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커피와 어울리는 음반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따

다음으로 스타벅스의 품질은 ‘좋은 커피는 좋은 원두에서부터 스타트됩니다’ 라는 말에서부터 알 수 있따 스타벅스 커피 구매자들은 좋은 원두를 찾기 위해 매년 18주간 전세계를 여행하여 개별적으로 소규모 개인농장을 방문하여 커피재배농가와 장기적 계약을 통한 협력관례를 유지함으로써 안정적으로 품질 좋은 커피를 제공 받는다. 이 때, 스타벅스는 다양한 원두를 단순히 진열만 해놓은 것이 아니라 각각의 Green Bean이 가지고 있는 특성(特性)과 고유의 맛을 커피 전문가들의 말을 인용하여 구체적으로 설명(說明)하고 있따 더불어 커피와 잘 어울리는 음식을 추천하는 등의 고객이 색다르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도 언급하고 있따
스타벅스는 원두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와 푸드도 제공하고 있따 90여 개 되는 다양한 음료는 주문자의 요청에 따라 첨가물 조정이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따 또한, 스타벅스는 음료들의 칼로리,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나트륨과 같은 음료에 들어가는 영양정보를 공개하여 소비자들이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따 한편, 스타벅스는 음료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푸드)를 소비자의 수요에 맞추어 제공하고 있따 예를 들어, 알레르기를 겪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알레르기 constituent 이 미포함된 제품의 정보를 제공한다. 제공 받은 원두에 따라 적합한 로스팅 스타일을 찾아내기 위해 커피 원산지에서 커핑과 테이스팅…(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스타벅스 마케팅 4P 전략(戰略) 分析


설명

스타벅스 마케팅 4P 전략(戰略) 分析



다.
전체 18,80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