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 광고캠페인 성공事例分析 ) 메리츠화제 걱정인형 광고 캠페인分析과 성공요인연구 > bttimes7 | bttimes.co.kr report

( 광고캠페인 성공事例分析 ) 메리츠화제 걱정인형 광고 캠페인分析과 성공요인연구 > bttimes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7

( 광고캠페인 성공事例分析 ) 메리츠화제 걱정인형 광고 캠페인分析과 성공요인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8 07:29

본문




Download : ( 광고캠페인 성공사례분석 ) 메리츠화제 걱정인형 광고 캠페인분석과 성공요인연구.pptx






설명
( 광고캠페인 성공사례분석 ) 메리츠화제 걱정인형 광고 캠페인분석과 성공요인연구 , ( 광고캠페인 성공사례분석 ) 메리츠화제 걱정인형 광고 캠페인분석과 성공요인연구경영경제레포트 , 광고캠페인 성공사례 메리츠화제 걱정인형 광고 캠페인과 성공요인

_SLIDE_1_
광고 캠페인성공事例(사례)
메리츠화재 걱정인형.
_SLIDE_2_
1.브랜드紹介(소개)
_ 연혁
2. 시장상황
_ 3C分析(분석)

3. 캠페인
_ 目標(목표)
_ 배경
_ 紹介(소개)
_ 활용
4. 결과分析(분석)
_ 통계data(資料)
_ 성공요인
5. 결론
_ 제언
목차
_SLIDE_3_
1. 브랜드 紹介(소개) 연혁


1922년 10월

대한민국 최초의
손해보험회사 설립

1950년 5월

회사명 변경
2005년 10월

회사명을 재변경하며
제2의 foundation을 선언
_SLIDE_4_

2. 시장상황 3C分析(분석)
Company
S
W
O
T
낮은 손해율

규모에 비해 큰 이익률

7~8%대의
꾸준한 시長點유율
낮은 브랜드 인지도

단위당 큰 비용지출

영어와 외국인 모델로 인한
심리적 거리 심화
온 라인을 통한 비용절감

판매경로 활성화

인구구조의 고령화
경기침체의 장기화로
도덕적 해이가 나타날 가능성

정부의 규제가 심한 산업

_SLIDE_5_

2. 시장상황 3C分析(분석)
Competitor

손해보험
시長點유율
(2007~2xxx)
삼성화재
현대해상
동부화재
LIG손보
메리츠화재
7~8% 점유
업계 5위
한화손보
흥국화재
롯데손보
_SLIDE_6_

2. 시장상황 3C分析(분석)
Competitor

삼성화재
현대해상
동부화재
LIG손보
메리츠화재
7~8% 점유
업계 5위
한화손보
흥국화재
가장 큰 규모
고객만족도 1위
브랜드
이미지
1위
손해보험
시長點유율
(2007~2xxx)
롯데손보
_SLIDE_7_

2. 시장상황 3C分析(분석)
Consumer
22~55세의 경제활동인구
가족이 생기고 보험의 피료썽은 느끼나
너무 복잡하고 잘 모르겠다

_SLIDE_8_…(省略)

(%20광고캠페인%20성공사례분석%20)%20메리츠화제%20걱정인형%20광고%20캠페인분석과%20성공요인연구_pptx_01.gif (%20광고캠페인%20성공사례분석%20)%20메리츠화제%20걱정인형%20광고%20캠페인분석과%20성공요인연구_pptx_02.gif (%20광고캠페인%20성공사례분석%20)%20메리츠화제%20걱정인형%20광고%20캠페인분석과%20성공요인연구_pptx_03.gif (%20광고캠페인%20성공사례분석%20)%20메리츠화제%20걱정인형%20광고%20캠페인분석과%20성공요인연구_pptx_04.gif (%20광고캠페인%20성공사례분석%20)%20메리츠화제%20걱정인형%20광고%20캠페인분석과%20성공요인연구_pptx_05.gif (%20광고캠페인%20성공사례분석%20)%20메리츠화제%20걱정인형%20광고%20캠페인분석과%20성공요인연구_pptx_06.gif

( 광고캠페인 성공事例分析 ) 메리츠화제 걱정인형 광고 캠페인分析과 성공요인연구

광고캠페인,성공사례,메리츠화제,걱정인형,광고,캠페인과,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 광고캠페인 성공사례분석 ) 메리츠화제 걱정인형 광고 캠페인분석과 성공요인연구.pptx( 35 )


( 광고캠페인 성공事例分析 ) 메리츠화제 걱정인형 광고 캠페인分析과 성공요인연구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8,80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