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족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1 00:58본문
Download : 귀족마케팅_2025333.hwp
귀족마케팅은 `20%의 구매자가 80%를 소비한다`는 파레토원칙에 따른다.
귀족마케팅의 개념과 정의에 대해 알아보고 귀족마케팅의 필요성과 유형과 전략등을 살펴보고 나아가야 할 방향까지 알아보는 자료입니다.
귀족marketing 의 槪念과 定義(정의)에 대해 알아보고 귀족marketing 의 피료썽과 유형과 전술등을 살펴보고 나아가야 할 방향까지 알아보는 資料입니다. *각종우대 서비스: 文化행사 초청서비스, VIP 뉴스레터 발송 서비스, 경조사 지원 서비스, 대출 금리 할인 서비스, 예금금리 우대 서비스, 각종 수수료…(생략(省略))
순서
설명
Download : 귀족마케팅_2025333.hwp( 61 )






귀족marketing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고객전담서비스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금융 컴설턴트가 고객전담 서비스로 특별히 모십니다.
*자산관리 서비스 금융environment에 적합한 투자strategy 및 자금관리 방법을 제시하여 드립니다.귀족마케팅 , 귀족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귀족marketing
1. 귀족마케팅 개요
2. 귀족의 관념과 정이
3. 왜 귀족마케팅인가?
4. 귀족마케팅 유형과 strategy
5. VIP 운영의 공통점
6. 效果(효과)적인 귀족마케팅
7. 우리 귀족마케팅이 나아가야 할 방향
귀족마케팅이란?
귀족마케팅은 고소득층, 사회계층중 상류층과 중상류층을 대상으로 이들이 빈번히 많이 구입하는 제품류를 마케팅 하는 것을 말한다.
왜 귀족마케팅인가?
n 고정고객으로 안정된 매출확보
n 경기에 影響(영향)을 적게 받는다
n 가격탄력성이 적다
n 대부분 가격 대비 마진율이 높다
n 기업이미지 고급화 效果(효과)
n 하위계층의 모방으로 이어진다
KB VIP라운지
n VIP라운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거래 실적에 따라 각종 우대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n VIP라운지의 우대 서비스 *금융컨설턴트와 재테크상담 전국지점에 배치되어 있는 금융전문가 또는 Internet을 통해 상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