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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29 08:03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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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러한 Anycall의 성장결과는 Anycall의 제품혁신을 통한 새로운 제품 개발, 서비스제공, 마케팅 전략(戰略) 의 성공이라 할 수 있다아 Anycall이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최고의 브랜드 중 하나라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을 것이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다는 것도 알 수 있다아 Anycall이 글로벌시장에서 현재와 같은 위치에 오를 수 있었던 마케팅전략(戰略) 에 대하여 알아보고 현 글로벌시장 진출상황에 관련되어 학습해 보는 것이 글로벌마케팅 과제(problem)를 통한 학습에 도움이 될 것 같아서 Anycall로 선정하였다. 지속적인 제품혁신을 통하여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통하여 국내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을 얻어 내고 있다아 이는 휴대폰 시장에서 Anycall이 시advantage유율 1위, 제품판매 1위, 고객만족도 1위라는 결과를 통해 잘 알 수 있다아 Anycall을 현재 3조억원에 육박하는 브랜드 자산 가치가 있으며 우리나라에서 가장 주목 받는 독보적인 브랜드 중에 하나이다.
2. 글로벌시장동향
1)글로벌 휴대폰시장 `2강 3중` 재편
♧ 노키아삼성 독주 모토로라소니에릭슨LG전자는 경쟁 치열 中印등 신흥시장 공략 성과 따라 업계 판도 바뀔 것`
글로벌 휴대폰 시장이 2강(노키아, 삼성전자) 3중(모토로라, 소니에릭슨, LG전자) 체제로 재편되고 있다아 특히 신흥시장에서의 성공여부가 사업성패는 물론 향후 글로벌 강자를 좌우하는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여 눈길을 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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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Ⅰ.서론
1. example(사례) 선정동기
Anycall은 국내 휴대폰 시장의 선두주자로 10년 연속 국내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였다. 현재에는 세계시장 점유율 3위에 해당한다. Anycall은 1999년 유럽 휴대폰 시장에 처음 진입한 이후 6년 만에 두 자리 수 점유율을 달성하기도 하였다. 또한 Anycall은 노키아나 모토로라 등 세계적 유명브랜드의 국내시장 잠식 저지에 성공한 특별한 example(사례)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