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UCC,판도라티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1 11:57본문
Download : 유투브,UCC,판도라티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 B-UCC(Business UCC)
- I-UCC에 수익모델이 결합된 형태라고 할 수 있따 즉 정보를 주되 그냥 주지 않고 대가성 교환을 통해 공유하겠다는 것이다.
Download : 유투브,UCC,판도라티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8 )
유투브,UCC,판도라티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유투브,UCC,판도라티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유투브 UCC 판도라티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유투브,UCC,판도라티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1. UCC란
2. 유투브
- 紹介(소개)
- 성공요인
- 未來
3. 판도라TV와의 비교
UCC
User Created Contents 즉 `이용자가 만드는 컨텐츠` 라는 것.
- 여기서 `이용자(user)`는 `누리망 `이라는 미디어를 매개체로 자신을 표현하는 `개인`이라고 할 수 있따
1. 2005년 주류로 등장.
2.‘노는것들` 즉 엔터테인먼트의 속성을 갖는다.
관여정도별 분류(1)
1) 이용자 순수제작 컨텐츠 (UGC - User Generated Contents)
- 이용자의 창의성에 기반하여 순수하게 이용자에 의해 창작되어진 UCC를 일컫는다.
텍스트, 오디오, 이미지, 비디오(동영상) 혹은 텍스트+이미지, 오디오+동영상 등 복수개의 매개체를 혼용한 다차원적인 패키지(hyper packged)등이 존재할 수 있따
UCC의 형태는 사진,이미지(91%), 텍스트(85%), 동영상(30.4%), 음악(28.1%) 순으로 나타난다. 대표적인 예는 `지식검색`이다.
제작목적별 분류
1) E-UCC(Entertainment UCC)
- 현존하는 UCC의 70~80%가 E-UCC로 대부분의 UCC의 제작목적은 글쓴이 자신 혹은 타인을 Entertain하기 위한 것임.
2) I-UCC(Inforamtion UCC)
- `I-UCC`는 좀 더 공익적인 목적성을 띈다. 이러한 UCC는 자신의 정보를 여러 사람과 공유한다.
3. 전통적인 미디어 생산자였던 방송매체나 기업이 아닌 이용자에 의해 생산되는 컨텐츠.
UCC 발전 내역
종류 및 유형
매개체별 분류
여기서 `매개체`라 함은 UCC를 표현하는 수단을 일컫는다.
2…(투비컨티뉴드 )
유투브,UCC,판도라티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유투브,UCC,판도라티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