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유아교육, 생활지도] 생활지도의 의미와 담당자의 자질 > bttimes7 | bttimes.co.kr report

[유아교육, 생활지도] 생활지도의 의미와 담당자의 자질 > bttimes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7

[유아교육, 생활지도] 생활지도의 의미와 담당자의 자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7 05:31

본문




Download : 생활지도.hwp




그렇다면 과연 좋은 자질을 갖춘 교사는 어떠한 사람인지에 상대하여 생각해 보자.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담당자의 자질


생활지도의 의미와 담당자의 자질 요약요점
다.

첫째, 어린이를 깊이 사랑하는 사람으로 어떤 어린이라도 한 인간으로서 사랑할 수 있어야 할 것
[유아교육, 생활지도] 생활지도의 의미와 담당자의 자질

1.생활지도의 定義(정이)

생활지도

생활지도의 의미와 담당자의 자질 요약정리





유아가 긍정적인 행동을 하도록 돕는 것을 의미하며, 유아 개인 스스로가 자신이 당면해 있는 생활이나 사회를 이해하고 나아가 교육적사회적신체적도덕적 문제 등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함양하도록 도와주는 과정이며, 교육적 활동을 포함하여 학생이 갖고 있는 모든 잠재력의 실현(자아실현)을 돕는 봉사활동을 의미한다. 따라서 생활지도는

Download : 생활지도.hwp( 86 )



생활지도-1058_01_.gif 생활지도-1058_02_.gif 생활지도-1058_03_.gif
순서
교사의 역할이 다양하고, 그 역할에 따라 아동의 행동이 달라진다고 할 때. 유아의 교육을 담당한 교사는 좋은 자질을 갖추어야 할 것이다.
전체 18,80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