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경영] 컴플레인에 대처하는 우리들이 자세 > bttimes7 | bttimes.co.kr report

[경영] 컴플레인에 대처하는 우리들이 자세 > bttimes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7

[경영] 컴플레인에 대처하는 우리들이 자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5 23:44

본문




Download : 컴플레인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ppt




Download : 컴플레인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ppt( 17 )


[경영] 컴플레인에 대처하는 우리들이 자세
병원경영,경영,마케팅,병원마케팅,불만고객,컴플레인고객,컴플레인대처요령,컴플레인대처,병원컴플레인,치과컴플레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불만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게끔 하는 컴플레인대처하는 법에 대한 스킬과 마케팅방법들을 ppt로 작성함 [이용대상]

2. 불만고객 발생원인
3. 불만고객의 유형 및 대응



컴플레인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1218_01_.gif 컴플레인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1218_02_.gif 컴플레인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1218_03_.gif 컴플레인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1218_04_.gif 컴플레인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1218_05_.gif


순서



설명
4. 고객불만의 대처요령
[이용대상]




1. 컴플레인의 정이



불만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게끔 하는 컴플레인대처하는 법에 대한 스킬과 마케팅방법들을 ppt로 작성함
5. 컴플레인의 예방

다.
전체 18,80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