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우수자료(資料)] cgv와 메가박스의 마케팅 strategy 비교 analysis > bttimes7 | bttimes.co.kr report

[우수자료(資料)] cgv와 메가박스의 마케팅 strategy 비교 analysis > bttimes7

본문 바로가기

bttime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우수자료(資料)] cgv와 메가박스의 마케팅 strategy 비교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6 18:05

본문




Download : [우수자료] cgv와 메가박스의 마케팅 전략 비교 분석.ppt




CGV & 메가박스
라. CGV와 메가박스의 비교
마. 고객만족도

3. 왜 cgv가 1위를 차지하는가?
가. ONLY ONE 戰略
나. 고객 서비스 강화
다.


,경영경제,레포트

[우수자료(資料)] cgv와 메가박스의 마케팅 strategy 비교 analysis
순서
1. 멀티플렉스?

2. 시장分析(분석)
가. environment分析(분석)
나. 시장分析(분석)
나. 시advantage유율
다.cgv_메가박스완성 , [우수자료] cgv와 메가박스의 마케팅 전략 비교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cgv_메가박스완성

Download : [우수자료] cgv와 메가박스의 마케팅 전략 비교 분석.ppt( 12 )






설명






다.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시장analysis과 CGV의 1위 원인 및 메가박스의 문제가되는점 을 살펴보고, 메가박스의 Swotanalysis 및 strategy대안을 정리(整理) 했습니다. [우수자료]%20cgv와%20메가박스의%20마케팅%20전략%20비교%20분석_ppt_01.gif [우수자료]%20cgv와%20메가박스의%20마케팅%20전략%20비교%20분석_ppt_02.gif [우수자료]%20cgv와%20메가박스의%20마케팅%20전략%20비교%20분석_ppt_03.gif [우수자료]%20cgv와%20메가박스의%20마케팅%20전략%20비교%20분석_ppt_04.gif [우수자료]%20cgv와%20메가박스의%20마케팅%20전략%20비교%20분석_ppt_05.gif [우수자료]%20cgv와%20메가박스의%20마케팅%20전략%20비교%20분석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멀티플렉스 영화관인 CGV와 메가박스의 마케팅 strategy analysis 자료(資料)입니다. 규모

4. 소비자分析(분석)
1. 영화관람동기
2. 관람영화 선정시 고려요인
3. 영화정보 취득경로
4. 영화관람 시간대
5. 영화관람 동반자
6. 영화관람 포기이유
7. 주 관람 권역
8. 입장권 구입방법

5. 메가박스의 分析(분석)/문제점(問題點)
(1) 상영관 운영방식
(2) 설비와 배치
(3) 입지에 따른 差別화
(4) 영화 배급망
(5) 가격戰略
(6) 하루 빠른 개봉
(7) 시사회와 영화제
(8) 이벤트
(9) 메가티즌
(10) 문제점(問題點)

6. Swot分析(분석)/戰略대안도출
(1) Swot分析(분석)
6-1 대안 도출



1. 멀티플렉스

☞ 定義(정의)
복합영화관이란 처음에는 단순히 스크린 수가 많다는 멀티스크린의 의미였으나 지금은 1개의 극장시설 내에 여러 개의 스크린과 쇼핑 레저 시설이 겸비 된 백화점식 복합관을 말한다.

☞ 다중 文化(문화) 공간으로서 기능
스크린과 부대시설의 집중도와 인접성→ 시너지 결과

1-1 멀티플렉스의 장단점

☞ advantage
- 영화흥행의 긍정적변수(외부결과 )
- 관람에게 충분한 선택의 기회
- 극장의 다양한 관객과 잠재고객
- 극장은 수직계열화로 인한 시너지결과 창출
- 영화 유통의 현대화

☞ 단점
- 극장의 권한 강화로 인한 힘의 불균형 초래
- 수직계열화로 인한 독점
…(투비컨티뉴드 )
멀티플렉스 영화관인 CGV와 메가박스의 마케팅 전략 분석 자료입니다.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시장분석과 CGV의 1위 원인 및 메가박스의 문제점을 살펴보고, 메가박스의 Swot분석 및 전략대안을 정리했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