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베어스 스포츠마케팅 example(사례)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1 16:48
본문
Download : 두산베어스.pptx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본 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problem)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Download : 두산베어스.pptx( 78 )
다.경영학 관련 수업 때, 두산베어스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두산베어스 스포츠마케팅 사례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두산 마케팅 스포츠 스포츠마케팅 야구
레포트/경영경제
1. 선정 배경
2. SWOT analysis
3. 현행 marketing strategy 4P analysis
1. 문제제기
2. SWOT analysis
3. STP strategy
4. 4P에 적용
5. 결론
_SLIDE_1_
두산베어스 marketing
_SLIDE_2_
CONTENTS
1. 선정 배경
2. SWOT analysis
3. 현행 marketing strategy 4P analysis
1. 문제제기
2. SWOT analysis
3. STP strategy
4. 4P에 적용
5. 결론
_SLIDE_3_
선정 배경
1. 서울 잠실을 연고로 한 가장 팬이 많은 구단 중 하나인 대표적 인기구단.
2. 높은 야구 열기와 함께 여러가지 다양한 marketing 을 펼치고 있다아
_SLIDE_4_
SWOT analysis
Strength
Weakness
歷史(역사)가 깊은 전통의 강호로, 구단의 인지도가 높음
연고지가 인구가 많은 서울
두터운 고정 골수 팬 층
2001년 이후 우승경력이 없음
끝없이 이어진 트레이드로 인한 전력누수
Opportunity
Threat
서울을 연고로 한 이점으로 관중 동원이 유리함
최근 야구에 대한 관심이 고조
월드컵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야구에 대한 관심 저하 우려
메이저리그 인기상승과 중계로 인한 국내 프로야구 인기 감소
_SLIDE_5_
현행 marketing strategy 4P analysis
◆ PRODUCT - <두산 베어스>
팀 이미지 : 과거 OB 베어스부터 이어져온 歷史(역사)와 전통 있는 구단
경기력 : 한국시리즈 2년 연속 진출,
?현재 리그 순위 2위 (1위 SK와 4.5점차 - 2xxx.6.6일자)
감독 : 부드러움과 카리스마를 가진 김경문 감독과 두산 베어스의 조화로 특유의 전통성과 안정적인 실력의 우수함을 지닌 팀컬러 창출.
선수 : 김현수, 김동주, 임태훈, 김선우와 같은 스타플레이어를? 다수 보유하여 이를 활용한 여러가지 행사 진행
유니폼 : 타 구단과 달리 여성팬을 위한 핑크색유니폼을 만들어 discrimination화
팬 : 팀 누적 관중 수 530,021명, mean or average(평균) 17,667명의 관중 확보
팀별 관중 수3위. 젊은 층과 여성들을 타겟으로 한
discrimination화 strategy으로 여성팬 층이 두터움.
_SLIDE_6…(투비컨티뉴드 )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보고서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보고서입니다.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 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두산베어스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두산,마케팅,스포츠,스포츠마케팅,야구,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두산베어스 스포츠마케팅 example(사례) 파워포인트
Internet으로 검색한 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