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3C分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bttimes7 | bttimes.co.kr report

3C分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bttimes7

본문 바로가기

bttime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3C分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7 14:35

본문




Download : 3C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강점 : 프리미엄제품을 주력으로 마케팅
약점 : 가격이 비싸다

나. 소니
현행전략(strategy) : 가격인하 전략(strategy)을 사용 중이다.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3C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3C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C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Download : 3C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80 )




순서

3C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1.gif 3C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2.gif 3C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3.gif 3C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4.gif 3C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5.gif 3C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6.gif

3C分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설명


3C分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1. 3C analysis

1.1 경쟁자 analysis
1) 경쟁자 범위 설정
미국 내에서 LCD TV를 판매하는 기업에 한정. 미국에서 점유율을 놓고 1~5위권 안에 있는 기업을 경쟁자로 선정하였다. 샤프는 도태되어가는 경향을 보여 제외했다.

2) 경쟁자 analysis 틀
현행전략(strategy) : 현재 어떤 전략(strategy)으로 생산을 하고 마케팅을 하는지 살핀다.
약점 : 이 기업과 제품의 약점이 무엇인지 살펴 이를 적극 활용한다. 따라서 삼성, 소니, VIZIO를 선택하여 analysis했다.
미래전략(strategy) : 향후 이 기업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 미리 파악하여 대응대책을 계획할 때 고려한다.
강점 : 이 기업과 제품의 강점이 무엇인지 살펴본다. 올해 LCD TV성장률이 30% 정도로 지난해 58% 대비 둔화될 전 망이지만 제품 측면에서는 40형 이상 대형과 풀HD, 지역적으로는 성장 시장 공략에 집중해 시장 성장률을 뛰어넘는 성장세를 유지할 것이다.
미래전략(strategy) : HD영상물과 관련된 기기들을 모두 생산함으로 이 제품군의 시너지 效果(효과) 를 기대하고 있다 HDNA -영화, 음악, 게임, 방송 등 다양한 분야의 솔루션과 제품을 HD라는 연결고리로 묶어 고품질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을 만든다는 의미 `HD는 소니의 DNA`라는 뜻.
강점 : 미국 최고 OLED…(省略)

다.

3) 경쟁자
가. 삼성
현행전략(strategy) : 할인점용 제품은 별도로 개발, 공급하는 대신 주력 제품은 디자인과 기 술을 특화시킨 프리미엄급으로 가져가는 이원화 전략(strategy)을 사용하고 있다
미래전략(strategy) : 각 제품의 에너지 효율을 높이기 위한 연구 작업을 단계별로 진행할 것 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