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H&M 마케팅 事例연구 (H&M 브랜드分析+성공요인+한국진출strategy+SWOT+마케팅strategy+H&M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08 01:00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H&M 마케팅 사례연구 (H&M 브랜드분석+성공요인+한국진출전략+SWOT+마케팅전략+H&M 향후전략방향제언).hwp
- H&M은 국내의 해외 SPA브랜드 빅3 중 가장 늦게 진출했지만 매년 平均(평균) 68%의 성장률을 보이며 매출액이 늘어나 지난해에는 899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ZARA, 유니클로에 비하면 적은 성장률이나, H&M은 후발주자로서 65개에 달하는 매장을 열며 눈에 띄는 행보중.
- ‘비욘세’라는 핫한 가수를 모델로 기용해 여름시즌을 맞아 비키니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컬렉션을 공개하자마자…(skip)
[경영경제] H&M 마케팅 사례연구 (H&M 브랜드분석+성공요인+한국진출전략+SWOT+마케팅전략+H&M 향후전략방향제언) , [경영경제] H&M 마케팅 사례연구 (H&M 브랜드분석+성공요인+한국진출전략+SWOT+마케팅전략+H&M 향후전략방향제언)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 H&M 마케팅 사례연구 (H&M 브랜드분석+성공요인+한국진출전략+SWOT+마케팅전략+H&M 향후전략방향제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경영경제] H&M 마케팅 사례연구 (H&M 브랜드분석+성공요인+한국진출전략+SWOT+마케팅전략+H&M 향후전략방향제언).hwp( 12 )
다.
[경영경제] H&M 마케팅 事例연구 (H&M 브랜드分析+성공요인+한국진출strategy+SWOT+마케팅strategy+H&M 향후strategy방향제언)
![[경영경제]%20H&M%20마케팅%20사례연구%20(H&M%20브랜드분석+성공요인+한국진출전략+SWOT+마케팅전략+H&M%20향후전략방향제언)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H&M%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C%97%B0%EA%B5%AC%20(H&M%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F%BC%8B%EC%84%B1%EA%B3%B5%EC%9A%94%EC%9D%B8%EF%BC%8B%ED%95%9C%EA%B5%AD%EC%A7%84%EC%B6%9C%EC%A0%84%EB%9E%B5%EF%BC%8BSWOT%EF%BC%8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F%BC%8BH&M%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1.gif)
![[경영경제]%20H&M%20마케팅%20사례연구%20(H&M%20브랜드분석+성공요인+한국진출전략+SWOT+마케팅전략+H&M%20향후전략방향제언)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H&M%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C%97%B0%EA%B5%AC%20(H&M%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F%BC%8B%EC%84%B1%EA%B3%B5%EC%9A%94%EC%9D%B8%EF%BC%8B%ED%95%9C%EA%B5%AD%EC%A7%84%EC%B6%9C%EC%A0%84%EB%9E%B5%EF%BC%8BSWOT%EF%BC%8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F%BC%8BH&M%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2.gif)
![[경영경제]%20H&M%20마케팅%20사례연구%20(H&M%20브랜드분석+성공요인+한국진출전략+SWOT+마케팅전략+H&M%20향후전략방향제언)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H&M%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C%97%B0%EA%B5%AC%20(H&M%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F%BC%8B%EC%84%B1%EA%B3%B5%EC%9A%94%EC%9D%B8%EF%BC%8B%ED%95%9C%EA%B5%AD%EC%A7%84%EC%B6%9C%EC%A0%84%EB%9E%B5%EF%BC%8BSWOT%EF%BC%8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F%BC%8BH&M%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3.gif)
![[경영경제]%20H&M%20마케팅%20사례연구%20(H&M%20브랜드분석+성공요인+한국진출전략+SWOT+마케팅전략+H&M%20향후전략방향제언)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H&M%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C%97%B0%EA%B5%AC%20(H&M%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F%BC%8B%EC%84%B1%EA%B3%B5%EC%9A%94%EC%9D%B8%EF%BC%8B%ED%95%9C%EA%B5%AD%EC%A7%84%EC%B6%9C%EC%A0%84%EB%9E%B5%EF%BC%8BSWOT%EF%BC%8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F%BC%8BH&M%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4.gif)
![[경영경제]%20H&M%20마케팅%20사례연구%20(H&M%20브랜드분석+성공요인+한국진출전략+SWOT+마케팅전략+H&M%20향후전략방향제언)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H&M%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C%97%B0%EA%B5%AC%20(H&M%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F%BC%8B%EC%84%B1%EA%B3%B5%EC%9A%94%EC%9D%B8%EF%BC%8B%ED%95%9C%EA%B5%AD%EC%A7%84%EC%B6%9C%EC%A0%84%EB%9E%B5%EF%BC%8BSWOT%EF%BC%8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F%BC%8BH&M%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5.gif)
![[경영경제]%20H&M%20마케팅%20사례연구%20(H&M%20브랜드분석+성공요인+한국진출전략+SWOT+마케팅전략+H&M%20향후전략방향제언)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H&M%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C%97%B0%EA%B5%AC%20(H&M%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F%BC%8B%EC%84%B1%EA%B3%B5%EC%9A%94%EC%9D%B8%EF%BC%8B%ED%95%9C%EA%B5%AD%EC%A7%84%EC%B6%9C%EC%A0%84%EB%9E%B5%EF%BC%8BSWOT%EF%BC%8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F%BC%8BH&M%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6.gif)
[경영경제] H&M 마케팅 事例연구 (H&M 브랜드分析+성공요인+한국진출strategy+SWOT+마케팅strategy+H&M 향후strategy방향제언)
순서
[경영경제],H&M,마케팅,사례연구,(H&M,브랜드분석+성공요인+한국진출전략+SWOT+마케팅전략+H&M,향후전략방향제언),경영경제,레포트
H&M
marketing example(사례)
-목차-
1. H&M 브랜드紹介(소개)
2. SPA브랜드 紹介(소개)
3. H&M 관련사紹介(소개)
4. 시장environment分析(분석)
5. H&M 전략(戰略) 의 성공요인
6. H&M기업전략(戰略)
(1) 제품구성전략(戰略)
(2) 콜라보레이션 전략(戰略)
(3) 인테리어와 디스플레이 전략(戰略)
(4) 인력수급전략(戰略)
7. H&M 한국진출전략(戰略)
8. H&M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ST전략(戰略)
(6) WO전략(戰略)
9.H&M 다양한 marketing example(사례)
(1) 스타marketing
(2) 광고marketing
(3) 블로그 marketing
10. 향후전략(戰略) 방향 제언
1. H&M 브랜드紹介(소개)
- 스웨덴 기업으로서 패스트 패션업게 세계1위, 최근 5년간 10%의 고성장을 지속, 전세계 43개국 2,472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전체 매출 비중은 유럽과 미국에 집중된 편이지만 아시아, 중동 등으로의 매장 진출 가속화
-...
H&M
marketing example(사례)
-목차-
1. H&M 브랜드紹介(소개)
2. SPA브랜드 紹介(소개)
3. H&M 관련사紹介(소개)
4. 시장environment分析(분석)
5. H&M 전략(戰略) 의 성공요인
6. H&M기업전략(戰略)
(1) 제품구성전략(戰略)
(2) 콜라보레이션 전략(戰略)
(3) 인테리어와 디스플레이 전략(戰略)
(4) 인력수급전략(戰略)
7. H&M 한국진출전략(戰略)
8. H&M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ST전략(戰略)
(6) WO전략(戰略)
9.H&M 다양한 marketing example(사례)
(1) 스타marketing
(2) 광고marketing
(3) 블로그 marketing
10. 향후전략(戰略) 방향 제언
1. H&M 브랜드紹介(소개)
- 스웨덴 기업으로서 패스트 패션업게 세계1위, 최근 5년간 10%의 고성장을 지속, 전세계 43개국 2,472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전체 매출 비중은 유럽과 미국에 집중된 편이지만 아시아, 중동 등으로의 매장 진출 가속화
- 주타겟층은 15-34세. 중상층의 소비자.
- ‘H&M’은 “최적의 가격으로 패션과 품질을 추구한다”는 기조 하에 안정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신상품을 빠르게 공급하여 ‘자라’보다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 상품은 기본 디자인 라인인 모던 베이직이 60%의 비중을 차지, 커런트 패션이 25%, 최신 트렌드의 하이패션이 15%로 구성.’
- `H&M`의 대표경쟁력 중 하나인 명품디자이너 브랜드와의 콜라보는 ‘H&M`을 좀 더 트렌디하게 만들면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 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