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 참이슬 마케팅사례(instance) PPT ] 참이슬 제품分析(분석)과 마케팅(SWOT,STP,4P)分析(분석)및 참이슬 problem(문제점)分析(분석)과 향후책략 제안 > bttimes7 | bttimes.co.kr report

[ 참이슬 마케팅사례(instance) PPT ] 참이슬 제품分析(분석)과 마케팅(SWOT,STP,4P)分析(분석)및 참이슬 problem(문제점)分析(분석)과 향후책략 제안 > bttimes7

본문 바로가기

bttime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 참이슬 마케팅사례(instance) PPT ] 참이슬 제품分析(분석)과 마케팅(SWOT,STP,4P)分析(분석)및 참이슬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9 19:18

본문




Download : [ 참이슬 마케팅사례 PPT ] 참이슬 제품분석과 마케팅(SWOT,STP,4P)분석및 참이슬 문제점분석과 향후전략 제안.pptx












순서



[ 참이슬 마케팅사례 PPT ] 참이슬 제품분석과 마케팅(SWOT,STP,4P)분석및 참이슬 문제점분석과 향후전략 제안 , [ 참이슬 마케팅사례 PPT ] 참이슬 제품분석과 마케팅(SWOT,STP,4P)분석및 참이슬 문제점분석과 향후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 참이슬 마케팅사례 PPT ] 참이슬 제품분석과 마케팅(SWOT STP 4P)분석및 참이슬 문제점분석과 향후전략 제안

Download : [ 참이슬 마케팅사례 PPT ] 참이슬 제품분석과 마케팅(SWOT,STP,4P)분석및 참이슬 문제점분석과 향후전략 제안.pptx( 29 )




[ 참이슬 마케팅사례(instance) PPT ] 참이슬 제품分析(분석)과 마케팅(SWOT,STP,4P)分析(분석)및 참이슬 problem(문제점)分析(분석)과 향후책략 제안
[,참이슬,마케팅사례,PPT,],참이슬,제품분석과,마케팅(SWOT,STP,4P)분석및,참이슬,문제점분석과,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20참이슬%20마케팅사례%20PPT%20]%20참이슬%20제품분석과%20마케팅(SWOT,STP,4P)분석및%20참이슬%20문제점분석과%20향후전략%20제안_pptx_01.gif [%20참이슬%20마케팅사례%20PPT%20]%20참이슬%20제품분석과%20마케팅(SWOT,STP,4P)분석및%20참이슬%20문제점분석과%20향후전략%20제안_pptx_02.gif [%20참이슬%20마케팅사례%20PPT%20]%20참이슬%20제품분석과%20마케팅(SWOT,STP,4P)분석및%20참이슬%20문제점분석과%20향후전략%20제안_pptx_03.gif [%20참이슬%20마케팅사례%20PPT%20]%20참이슬%20제품분석과%20마케팅(SWOT,STP,4P)분석및%20참이슬%20문제점분석과%20향후전략%20제안_pptx_04.gif [%20참이슬%20마케팅사례%20PPT%20]%20참이슬%20제품분석과%20마케팅(SWOT,STP,4P)분석및%20참이슬%20문제점분석과%20향후전략%20제안_pptx_05.gif [%20참이슬%20마케팅사례%20PPT%20]%20참이슬%20제품분석과%20마케팅(SWOT,STP,4P)분석및%20참이슬%20문제점분석과%20향후전략%20제안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1. 참이슬 제품introduce
(1) 참이슬 제품introduce
(2) 참이슬 브랜드분석
(3) 참이슬 SWOT분석

2. 시장environment(환경) 분석

3. 경쟁사 전술과 비교분석 (vs 처음처럼)
(1) 두제품 경쟁의 처음
(2) 프로모션전술 비교분석
(3) 광고전술 비교분석

4. 참이슬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참이슬 marketing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판매촉진위한 marketing 제안

7. 참이슬 전술의 문제점(問題點)과 improvement(개선)방법
(1) 문제점(問題點) 정리(arrangement)
(2) improvement(개선)방법 제안

8. 결론 및 향후방향 제안
(1) 결론
(2) 향후방향제안
CONTENTS
_SLIDE_3_
1. 참이슬 제품introduce
_SLIDE_4_

진로의 무한 순수주의로 대표되는 “깨끗함” 정통성 유지

80여년 동안의 소주 제조 Know-how 바탕 주질의 안정성 강화

자연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요구반영

특허받은 정제기술로 빚은 천연 대나무숯 알칼리 소주

(1) 참이슬 제품introduce
_SLIDE_5_

진로㈜ 의 ‘참이슬’
1998년 10월 19일 소주시장에 첫 선
소주는 25도라는 상식깨고 소주시장 저도화를 주도
국내 소주의 대명사 및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
참이슬 대나무 숯의 효능을 제조과정에 접목한 혁신적 제품
2006년 8월 출시한 참이슬 Fresh ,Original은 선도브랜드로 자리매김.
2xxx년 6월 까지 총 180억병 판매

(2) 참이슬 브랜드분석
_SLIDE_6_

(2) 참이슬 브랜드분석
_SLIDE_7_

(3) 참이슬 SWOT분석
_SLIDE_8_
2. 시장environment(환경) 분석
_SLIDE_9_
소비자계층
change(변화)
술文化(culture) 인식
change(변화)
_SLIDE_10_
_SLIDE_11_
81%
11.5%
8.9…(省略)
[ 참이슬 마케팅사례(instance) PPT ] 참이슬 제품分析(분석)과 마케팅(SWOT,STP,4P)分析(분석)및 참이슬 problem(문제점)分析(분석)과 향후책략 제안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