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 시설 youth과 일반 youth의 진로의식성숙, 불안 및 내외통제성간의 관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1 11:28
본문
Download : 시설 청소년과 일반 청소년의 진로의식성숙, 불안 및 내외통제성간의 관계.hwp
국문요약, , Ⅰ. 서론 ……………………………………………………………………… 1, 1. 연구의 필요성(必要性) 및 목적 ……………………………………………… 1, 2. 연구문제 ……………………………………………………………… 3, , Ⅱ. 理論적 배경 …………………………………………………………… 4, 1. 시설 youth의 동향 ………………………………………………… 4, 2. 진로의식성숙 ………………………………………………………… 8, 3. 불안 …………………………………………………………………… 10, 4. 내외통제성 …………………………………………………………… 12, , Ⅲ. 연구 방법 ……………………………………………………………… 14, 1. 연구 대상 …………………………………………………………… 14, 2. 측정(測定) 도구 ……………………………………………………………… 15, , Ⅳ. 결과 ……………………………………………………………………… 18, 1. 진로의식성숙, 불안 및 내외통제성의 관계 ……………………… 18, 2. 시설youth과 일반youth에 대한, 진로의식성숙, 불안 및 내외통제성의 차이 ……………………… 19, 3. 시설youth의 성, 학력에 따른 , 진로의식성숙, 불안 및 내외통제성의 차이 ……………………… 20, , , Ⅴ. 논의 및 conclusion …………………………………………………………… 27, , bibliography ………………………………………………………………… 30, , ABSTRACT …………………………………………………………… 36, , 부록 ……………………………………………………………………… , data(자료)크기 : 85K
국문요약, , Ⅰ. 서론 ………………………………………………………………………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 1, 2. 연구문제 ……………………………………………………………… 3, , Ⅱ. 이론적 배경 …………………………………………………………… 4, 1. 시설 청소년의 현황 ………………………………………………… 4, 2. 진로의식성숙 ………………………………………………………… 8, 3. 불안 …………………………………………………………………… 10, 4. 내외통제성 …………………………………………………………… 12, , Ⅲ. 연구 방법 ……………………………………………………………… 14, 1. 연구 대상 …………………………………………………………… 14, 2. 측정도구 ……………………………………………………………… 15, , Ⅳ. 결과 ……………………………………………………………………… 18, 1. 진로의식성숙, 불안 및 내외통제성의 관계 ……………………… 18, 2. 시설청소년과 일반청소년에 대한, 진로의식성숙, 불안 및 내외통제성의 차이 ……………………… 19, 3. 시설청소년의 성, 학력에 따른 , 진로의식성숙, 불안 및 내외통제성의 차이 ……………………… 20, , , Ⅴ. 논의 및 결론 …………………………………………………………… 27, , 참고문헌 ………………………………………………………………… 30, , ABSTRACT …………………………………………………………… 36, , 부록 ……………………………………………………………………… , FileSize : 85K , [시설] 시설 청소년과 일반 청소년의 진로의식성숙, 불안 및 내외통제성간의 관계 인문사회레포트 , 시설 청소년 진로의식
순서
설명






국문요약
Ⅰ. 서론 ……………………………………………………………………… 1
1. 연구의 necessity 및 목적 ……………………………………………… 1
2. 연구문제 ……………………………………………………………… 3
Ⅱ. 理論(이론)적 배경 …………………………………………………………… 4
1. 시설 靑少年의 내역 ………………………………………………… 4
2. 진로의식성숙 ………………………………………………………… 8
3. 불안 …………………………………………………………………… 10
4. 내외통제성 …………………………………………………………… 12
Ⅲ. 연구 방법 ……………………………………………………………… 14
1. 연구 대상 …………………………………………………………… 14
2. 측정(measurement)도구 ……………………………………………………………… 15
Ⅳ. 결과 ……………………………………………………………………… 18
1. 진로의식성숙, 불안 및 내외통제성의 관계 ……………………… 18
2. 시설靑少年과 일반靑少年에 대한
진로의식성숙, 불안 및 내외통제성의 차이 ……………………… 19
3. 시설靑少年의 성, 학력에 따른
진로의식성숙, 불안 및 내외통제성의 차이 ……………………… 20
Ⅴ. 논의 및 結論(결론) …………………………………………………………… 27
Reference List ………………………………………………………………… 30
ABSTRACT …………………………………………………………… 36
부록 ………………………………………………………………………
본 연구는 진로의식성숙, 불안, 내외통제성과의 관계를 알아보고, 시설 靑少年과 일반 靑少年의 진로의식성숙, 불안, 내외통제성을 비교해 보는데 그 목적이 있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 다루는 연구문제는 다음과 같다. 첫째, 진로의식성숙, 불안 및 내외통제성의 관계는 어떠한가?, 둘째, 시설 靑少年과 일반 靑少年은 진로의식성숙, 불안, 내외통제성에서 어떠한 차이가 있는가?, 셋째, 시설 靑少年은 성, 학력에 따라 진로의식성숙, 불안, 내외통제성에서 어떠한 차이가 있는가? 연구대상은 경남에 소재한 10곳의 육아시설 중·고등학생 205명의 시설 靑少年과 경남에 소재한 9곳의 중·고등학교 2학년 314명의 일반 靑少年이었다. 이들에게 진로성숙도검사, 속성 불안검사, 내외통제성검사를 실시하였고, 그 연구 결과는 다음…(省略)
[시설] 시설 youth과 일반 youth의 진로의식성숙, 불안 및 내외통제성간의 관계
레포트/인문사회
시설,청소년,진로의식,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시설 청소년과 일반 청소년의 진로의식성숙, 불안 및 내외통제성간의 관계.hwp( 59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