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교육학] 제2장 교육실습의 과정과 영역 > bttimes8 | bttimes.co.kr report

[교육학] 제2장 교육실습의 과정과 영역 > bttimes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8

[교육학] 제2장 교육실습의 과정과 영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09 02:41

본문




Download : [교육학] 제2장 교육실습의 과정과 영역.pptx






교육 실천가로서의 입장
실습생은 …(To be continued )
[교육학] 제2장 교육실습의 과정과 영역


순서
설명

[교육학]%20제2장%20교육실습의%20과정과%20영역_pptx_01.gif [교육학]%20제2장%20교육실습의%20과정과%20영역_pptx_02.gif [교육학]%20제2장%20교육실습의%20과정과%20영역_pptx_03.gif [교육학]%20제2장%20교육실습의%20과정과%20영역_pptx_04.gif [교육학]%20제2장%20교육실습의%20과정과%20영역_pptx_05.gif [교육학]%20제2장%20교육실습의%20과정과%20영역_pptx_06.gif











교육학,제장,교육실습,과정과,영역,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교육학] 제2장 교육실습의 과정과 영역.pptx( 87 )






[교육학] 제2장 교육실습의 과정과 영역 , [교육학] 제2장 교육실습의 과정과 영역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제장 교육실습 과정과 영역
[교육학] 제2장 교육실습의 과정과 영역
다.

학생 이해자로서의 입장
선입견이나 편견을 버리고 있는 그대로 학생reality(실태) 를 observation한다. _SLIDE_1_
제2장 교육실습의 과정과 영역

_SLIDE_2_
1. 참관실습

2. 실무실습

3. 수업실습

_SLIDE_3_
1. 참관실습
_SLIDE_4_
1). 참관실습의 목적
참관실습은 실무실습 ,수업실습의 전 단계로 교육활동이 특政府문에서 지도교사를 보조하면서 실제교육활동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구체적으로 파악하는데 그 목적이 있따

_SLIDE_5_
교육 연구자로서의 입장
교직과정에서 학습한 교육theory(이론)을 배경 지식으로 하여 실제를 observation한다.
전체 19,00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