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고객가치의 재발견과 고객촉진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09 10:26본문
Download : [교육학] 고객가치의 재발견과 고객촉진관리.ppt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20고객가치의%20재발견과%20고객촉진관리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3%A0%EA%B0%9D%EA%B0%80%EC%B9%98%EC%9D%98%20%EC%9E%AC%EB%B0%9C%EA%B2%AC%EA%B3%BC%20%EA%B3%A0%EA%B0%9D%EC%B4%89%EC%A7%84%EA%B4%80%EB%A6%AC_ppt_01.gif)
![[교육학]%20고객가치의%20재발견과%20고객촉진관리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3%A0%EA%B0%9D%EA%B0%80%EC%B9%98%EC%9D%98%20%EC%9E%AC%EB%B0%9C%EA%B2%AC%EA%B3%BC%20%EA%B3%A0%EA%B0%9D%EC%B4%89%EC%A7%84%EA%B4%80%EB%A6%AC_ppt_02.gif)
![[교육학]%20고객가치의%20재발견과%20고객촉진관리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3%A0%EA%B0%9D%EA%B0%80%EC%B9%98%EC%9D%98%20%EC%9E%AC%EB%B0%9C%EA%B2%AC%EA%B3%BC%20%EA%B3%A0%EA%B0%9D%EC%B4%89%EC%A7%84%EA%B4%80%EB%A6%AC_ppt_03.gif)
![[교육학]%20고객가치의%20재발견과%20고객촉진관리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3%A0%EA%B0%9D%EA%B0%80%EC%B9%98%EC%9D%98%20%EC%9E%AC%EB%B0%9C%EA%B2%AC%EA%B3%BC%20%EA%B3%A0%EA%B0%9D%EC%B4%89%EC%A7%84%EA%B4%80%EB%A6%AC_ppt_04.gif)
![[교육학]%20고객가치의%20재발견과%20고객촉진관리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3%A0%EA%B0%9D%EA%B0%80%EC%B9%98%EC%9D%98%20%EC%9E%AC%EB%B0%9C%EA%B2%AC%EA%B3%BC%20%EA%B3%A0%EA%B0%9D%EC%B4%89%EC%A7%84%EA%B4%80%EB%A6%AC_ppt_05.gif)
![[교육학]%20고객가치의%20재발견과%20고객촉진관리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3%A0%EA%B0%9D%EA%B0%80%EC%B9%98%EC%9D%98%20%EC%9E%AC%EB%B0%9C%EA%B2%AC%EA%B3%BC%20%EA%B3%A0%EA%B0%9D%EC%B4%89%EC%A7%84%EA%B4%80%EB%A6%AC_ppt_06.gif)
[교육학] 고객가치의 재발견과 고객촉진관리
설명
[교육학] 고객가치의 재발견과 고객촉진관리 , [교육학] 고객가치의 재발견과 고객촉진관리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고객가치 재발견과 고객촉진관리
고객가치의 재발견과 고객촉진관리
고객가치의 재발견
♡ 지금은 고객 가치의 시대 !!
♡ 가치 창출의 유형에 따른 사업change(변화) 경로 !!
!= 가치 심화 =!
!= 가치 창조 =!
!= 가치 확장 =!
!= 가치 이동 =!
!= 지속적으로 의문을 갖는 文化(culture) 조성 =!
!= 긍정적 위기의식 유지 =!
!= change(변화)를 위한 여유 확보 =!
고객 촉진 관리
1) 스타벅스 !!
2) 환경分析(분석)과 새로운 기회의 포착 !!
- 국내 커피 산업 present condition
- 매장정보
- 메뉴/제품정보
- 부가 서비스
- Delight
3) 경영 방식 !!
- 다국적 경영 .
- 다양한 경영방식 .
- 주말 외국인 goal(목표) 고객 .
- 평일 중국(中國)인 주요 고객 .
- 해마다 중추절이 되면 현지화에 공을 들임 .
4) 경영이념 !!
당신을 사로잡는 것이라면 반
고객가치의 재발견과 고객촉진관리
고객가치의 재발견
♡ 지금은 고객 가치의 시대 !!
♡ 가치 창출의 유형에 따른 사업change(변화) 경로 !!
!= 가치 심화 =!
!= 가치 창조 =!
!= 가치 확장 =!
!= 가치 이동 =!
!= 지속적으로 의문을 갖는 文化(culture) 조성 =!
!= 긍정적 위기의식 유지 =!
!= change(변화)를 위한 여유 확보 =!
고객 촉진 관리
1) 스타벅스 !!
2) 환경分析(분석)과 새로운 기회의 포착 !!
- 국내 커피 산업 present condition
- 매장정보
- 메뉴/제품정보
- 부가 서비스
- Delight
3) 경영 방식…(생략(省略))
Download : [교육학] 고객가치의 재발견과 고객촉진관리.ppt( 24 )
[교육학] 고객가치의 재발견과 고객촉진관리
교육학,고객가치,재발견과,고객촉진관리,사범교육,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