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example(사례) ]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2 09:49본문
Download : 삼성그룹, 삼성그룹 토털.ppt
매체별 소요되는 비용은?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10
배너광고 안(案)
문제해결의 연결고리를 찾아라
언제 집행할 것인가?
캠페인 테마의 키워드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삼성
타겟의 설정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4
環境分析 – 시장 측면에서
매체별 INDEX
사회성 측면 이미지
Case Study - SK
기업측면 環境요인 요약
기업 규모측면 이미지
기타매체 집행
環境分析 – 소비자 측면에서
環境요인 - 기업측면
런칭 안(案) # 4
CREATIVE
Case Study - SK
기타매체
PR/EVENT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2
광고分析
環境요인 - 기업측면
텔레비전 매체 적정 예산
컨 셉
감사 합니다
런칭 안(案) # 10
삼성의 VISION 2000
MEDIA MIX
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strategy
포지셔닝
매체 선정 기준
그룹 내부의 문제!
Download : 삼성그룹, 삼성그룹 토털.ppt( 57 )
전략(strategy) 개념도
소비자 조사 요약
런칭 안(案) # 5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5
런칭 안(案) # 9
시장측면 環境요인 요약
環境요인 - 기업측면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3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9
사업계획서 삼성 그룹 삼성 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목 차 개요 우리는 현재 어디에
커뮤니케이션 assignment

비보조 상기 테스트(전화 서베이)
62년 고객 사랑
기업성장단계에 따른 Message分析
런칭 안(案) # 1
環境요인 - 시장측면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6
나도 삼성맨
環境요인 - 시장측면
기업 메시지와 이미지(F.G.I)
環境요인 - 시장측면
런칭 안(案) # 3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1
경쟁자 대비 접근방법
조사결과 요약
Campaign Theme
고객과의 약속
[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example(사례) ]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strategy
사랑의 꽃씨
소비자의 눈으로
런칭 안(案) # 2
유효 도달률 접근방법(R3 )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8
커뮤니케이션 일정표
SCHEDULE
경쟁사 매체집행 分析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7
크리에이티브 안(案)
런칭 안(案) # 8
현재 삼성의 기업 메시지
어떻게 그곳에 갈 것인가?
Media Plan
環境分析 – 기업 측면에서
인쇄광고 안(案)
주매체 적정 예산 산출
설명
drawback(걸점)과 기회요인
이제 부모님께 사랑을
Media Plan
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품질/기술측면 이미지
순서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하는가?
소비자 호감도 조사결과
런칭 안(案) # 6
런칭 안(案) # 7
요 약
기타매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