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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고객상담사가 갖추어야할 3가지 핵심 역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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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06 0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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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고객상담사가 갖추어야할 3가.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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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안정된 구매층 확보만이 회사가 안정적으로 지속될 수 있는 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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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수준 이하의 서비스 ② 제품의 결함 ③ 고객센터 이용의 불편
2. 고객의 불만 유형과 불평 행동 결정요인



[이용대상] 상담


고객상담사가 갖추어야할 3가지 핵심 역량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참고자료] 없음 [자료범위] 상담 [이용대상] 상담

① 고객을 우리회사의 지속적인 구매자로 만들어야 한다.
[참고자료] 없음


③ 기존 구매자의 광고 효율
2. 고객의 불만 유형과 불평 행동 결정요인
(1) 기업의 문제





1. 고객 만족의 필요성
고객상담사가 갖추어야할 3가지 핵심 역량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1. 고객 만족의 필요성
② 새로운 고객 개척에 필요한 비용의 부담
☞ 1회성 판매로는 회사의 안정적인 운영이 불가능 하다.
④ 계약 해지 및 이
☞ 기존 구매자들은 제품이나 서비스가 좋을 경우 지속적인 구매층으로 굳혀지는 것 이외에도 주변의 사람들에게 제품을 광고해주는 홍보효율도 가져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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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상담사, 전화상담사, 고객상담사, 상담사, 상담사 조
[상담] 고객상담사가 갖추어야할 3가지 핵심 역량
[자료범위] 상담
3. 상담사가 갖추어야 할 3가지 역량

☞ 새로운 고객을 개척하는데 필요한 비용은 기존의 고객을 만족시켜 재구매를 하게 하는 것보다 약 5배 정도의 비용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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