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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3-14 22:23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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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관리 실패instance(사례)analysis(분석) ,서비스실패,빕스실패instance(사례),빕스품질관리,서비스품질관리실패instance(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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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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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_SLIDE_1_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example(사례)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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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ex
서비스 실패 정의(定義)
서비스 회복의 정의(定義)
빕스 introduce
빕스의 실패 example(사례)
結論(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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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실패 정의(定義)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 불만족을 야기하는 열악한 서비스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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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실패 정의(定義)
서비스 실패의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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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실패 정의(定義)
고객 불만의 확산경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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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회복의 정의(定義)
서비스 실패를 통하여 학습하고 해결한 바를 통하여 고객들의 눈을 통해 기업의 신뢰성을 (재)구축하기 위한 기업의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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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회복의 정의(定義)
서비스 회복의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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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회복의 정의(定義)
서비스 실패 회복의 효과(效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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빕스 introduce
빕스
Very Important Person’
s Society 의 약자.
CJFOODVILL의 주력 브랜드.
1997년 등촌 1호점 OPEN.
2xxx년 현재 전국에 78개 매장 보유.
특징
국내 고유 브랜드.
직화로 구운 정통 스테이크.
풍성한 샐러드 바.
품격있는 분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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빕스의 실패 example(사례)
빕스의 서비스 흐름
_SLIDE_11_
…(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