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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커머스‘위메프’의 차별화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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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5-18 0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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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보급이 활발해지면서 전자상거래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했고, 이제는 모바일로 쇼핑의 패러다임이 옮겨가고 있다
특히 PC와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쇼핑을 하는 전자상거래 environment을 만들며 혜성처럼 등장한 산업이 `소셜커머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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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목 차
Ⅰ. 서론
1. 소셜커머스 present condition 및 分析(분석)
2. 위메프 선정이유

Ⅱ. 위메프의 현재
1. 위메프 기업紹介(소개)
2. 위메프 SWOT 分析(분석)
위메프 STP 分析(분석)
위메프 4P 分析(분석)

Ⅲ. 위메프 경쟁업체의 현재
1. Big 3 업체 현재 strategy 分析(분석)
2. 쿠팡 STP 分析(분석)
쿠팡 4P 分析(분석)
3. 티몬 STP 分析(분석)
티몬 4P 分析(분석)

Ⅳ. 새로운 差別(차별) 화 strategy의 필요성(必要性)
1. 기사 data(資料)
2. 설문조사

Ⅴ. 差別(차별) 화 strategy 수립
1. 남성 전용 카테고리 신설
2.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판매기획
3. 남성 카테고리 전용 어플
4. 기념일 알림 기능

Ⅵ. conclusion

Ⅰ. 서론
1. 소셜커머스 present condition 및 分析(분석)

(1) 소셜커머스 present condition

소셜네트워크라 불리는 사회적 네트워크의 빠른 성장은 소셜웹이라는 새로운 현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이러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지속적인 발전과 과거 몇 년 동안 이루어진 혁신적인 change(변화)로 쇼...

목 차
Ⅰ. 서론
1. 소셜커머스 present condition 및 分析(분석)
2. 위메프 선정이유

Ⅱ. 위메프의 현재
1. 위메프 기업紹介(소개)
2. 위메프 SWOT 分析(분석)
위메프 STP 分析(분석)
위메프 4P 分析(분석)

Ⅲ. 위메프 경쟁업체의 현재
1. Big 3 업체 현재 strategy 分析(분석)
2. 쿠팡 STP 分析(분석)
쿠팡 4P 分析(분석)
3. 티몬 STP 分析(분석)
티몬 4P 分析(분석)

Ⅳ. 새로운 差別(차별) 화 strategy의 필요성(必要性)
1. 기사 data(資料)
2. 설문조사

Ⅴ. 差別(차별) 화 strategy 수립
1. 남성 전용 카테고리 신설
2.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판매기획
3. 남성 카테고리 전용 어플
4. 기념일 알림 기능

Ⅵ. conclusion

Ⅰ. 서론
1. 소셜커머스 present condition 및 分析(분석)

(1) 소셜커머스 present condition

소셜네트워크라 불리는 사회적 네트워크의 빠른 성장은 소셜웹이라는 새로운 현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이러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지속적인 발전과 과거 몇 년 동안 이루어진 혁신적인 change(변화)로 쇼핑의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다 굳이 백화점과 쇼핑매장을 찾아가지 않아도 집에서 전화 한 통으로 물건을 살 수 있는 TV홈쇼핑의 등장도 이젠 옛날이야기다. 하지만 지난 2xxx년 500억원에 불과했던 소셜커머스는 3년 만에 60배가량 증가한 3조원(2013년 추정치)에 이를 정도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제 소셜커머스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쇼핑이 아닌 일상에서의 쇼핑으로 자리매김했다. 소셜커머스가 처음 등장했을 때만 해도 업계에서는 성공여부에 대해 의심의 여지를 남겨두었다. 저렴한 가격 때문에 제품의 질이 떨어지고 공급자도 줄어들 것이란 이유에서였다. 엠브레인트렌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 2xxx년에 소셜커머스로 쇼핑 경험을 한 소비자는…(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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